자유분방하고 과감한 디자인이 특징인 까르띠에의 클래쉬 드 까르띠에 컬렉션이 올해 한층 더 모던해진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링과 이어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으로 구성된 새로운 클래쉬 [언]리미티드는 메종의 익스클루시브 주얼리 컬렉션으로 출시되며 과장된 불륨감, 강렬한 블랙 컬러 등과 함께 클래쉬 드 까르띠에의 시그니처 스터드 모티프를 결합한 대담하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모든 스터드 제품은 밀리미터 단위까지 정밀하게 측정해 제작했으며, 클래쉬 드 까르띠에의 클루 드 파리 모티프를 구현하기 위해 메종의 장인들이 모든 제품을 수작업으로 폴리싱 처리해 완성했다. 이와 더불어 상하좌우로 미세하게 움직이는 피코 장식은 기존의 정형화된 주얼리의 틀을 깨고 착용자와 상호작용을 하며 기존보다 더욱 유연해진 움직임을 선사한다.
까르띠에는 새로운 클래쉬 [언]리미티드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의 오랜 동반자인 미국의 배우 릴리 콜린스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호기심 많고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그녀는 이 캠페인에서 까르띠에의 끊임없고 대담한 도전 정신과 그 속에 담긴 열정을 깊이 있게 표현했다. 새로운 클래쉬 [언]리미티드 컬렉션은 까르띠에의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