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마지막 영상입니다~ 일년 후에 뵙겠습니다.



이번 영상은 쇼파드의 워치스 앤 원더스 신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으로, 이번 영상을 마지막으로 스위스에서 촬영한 영상은 없습니다. 5일동안 워치스 앤 원더스를 취재하면서 멋진 시계들을 실컷볼 수 있어서 매우 행복했고, 이 시계들을 시계채널의 구독자님들께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더 행복했습니다.


2023년 5월 8일, 올해의 시계 트렌드 설명회도 무사히 마치면서 뭔가 큰 산 하나를 무사히 넘은 느낌입니다.


쇼파드 신제품 소개 영상은 워치스 앤 원더스 일정 초기에 촬영을 했지만, 맨 마지막에 올리게 된 이유는, 정말 멋진 시계들 중에서도 특히 더 멋지기 때문이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특히 루센트 스틸로 제작한 L.U.C 1860은 꼭 하나 갖고 싶은 그런 시계입니다. 드레스 워치 마니아라면 L.U.C 1860은 꼭 하나 갖고 있어야 하는 시계이며, 럭셔리 스포츠 워치 마니아라면 알파인 이글을 꼭 갖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강두천, 용호상박! 이런 말들이 잘 어울리는 두 점의 시계를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었던 지난 3월의 제네바가 벌써 그리워지지만, 이 영상을 보면서 그리움을 달래보겠습니다.


내년에도 시튜버가 제네바에서 더 열심히 취재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