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위블로 빅뱅 유니코 네스프레소 오리진

스위스를 대표하는 두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위블로와 네스프레소가 손을 잡고 재활용과 순환성을 기반으로 한 특별한 빅뱅을 선보였다. 네스프레소의 알루미늄 커피 캡슐을 활용한 케이스 그리고 세계 최초로 커피박을 스트랩으로 구현해낸 ‘빅뱅 유니코 네스프레소 오리진’은 위블로가 추구하는 아트 오브 퓨전의 세계를 그대로 보여준다.


위블로 빅뱅 유니코 네스프레소 오리진
빅뱅 유니코 네스프레소 오리진

이전에 만나 볼 수 없었던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빅뱅 유니코 네스프레소 오리진’은 직경 42mm 사이즈로 출시된다. 케이스와 베젤, 크라운 그리고 푸셔 등은 네스프레소의 커피 캡슐이 28% 가량 포함된 재생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활력 넘치는 그린 컬러로 양극 산화하며 네스프레소의 ‘마스터 오리진 페루 오가닉’ 캡슐의 독특한 컬러를 재현해냈다. 네스프레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강조하기 위해 크라운에는 네스프레소의 로고인 ‘N’을 새겼고 백 케이스는 재활용된 티타늄으로 완성했다.


빅뱅 유니코 네스프레소 오리진



다이얼은 오픈 워크 처리되어 탑재된 인하우스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칼리버 HUB1280의 구동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미닛 스케일이 새겨진 챕터링과 다이얼의 3시와 9시 방향의 서브 카운터, 인덱스 그리고 핸즈 등은 모두 네스프레소의 마스터 오리진 페루 오가닉 캡슐의 시그니처 컬러로 디자인하며 완벽한 톤온톤 컬러 팔레트를 구현해냈다. 더불어 최상의 가독성까지 확보하기 위해 인덱스와 시침, 분침, 서브 카운터의 핸즈 등은 모두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되었다.


빅뱅 유니코 네스프레소 오리진



새로운 빅뱅 유니코 네스프레소 오리진은 위블로가 특허 받은 원 클릭 시스템이 적용되어 별도의 도구 없이 스트랩을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으며 러버 또는 패브릭으로 제작된 2가지의 스트랩이 함께 제공된다. 러버 스트랩은 세계 최초로 재활용된 커피박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며 각 재료의 비율을 균형 있게 맞추며 완벽한 컬러와 품질을 구현해냈다. 패브릭 스트랩의 경우에는 이전부터 재활용 커피박을 활용하여 에스카페(Scafé) 패브릭을 생산하는 네스프레소의 파트너인 싱텍스(SingTex)와 협업해 제작되었다.


그린박스 케이스에 담긴 빅뱅 유니코 네스프레소 오리진.



빅뱅 유니코 네스프레소 오리진은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그린박스 케이스에 담겨 출시된다. 앞으로 위블로의 모든 타임피스에 적용될 그린박스 케이스는 힌지를 포함한 모든 부품이 오크 소재로 구성되었으며 이는 대규모 트레이서블 목재 소재를 조각하며 완성되었다. 또한 박스의 내부 공간은 분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친환경 및 재생 소재인 패브릭과 플라스틱 원사, PET, 친환경 라벨이 부여된 재생 종이 그리고 카드보드지를 사용해 제작되었다. 이번 에디션을 위해 그린박스 케이스에는 위블로와 네스프레소의 로고가 장식되었는데, 이는 커피박을 활용해 부착되었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