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IWC의 세계 최초 커피 스토어

IWC 샤프하우젠은 2021년 빅 파일럿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4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의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 특별한 전시회를 개최했다. 총 2층으로 이루어진 전시회에서는 빅 파일럿 워치 컬렉션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메이킹 과정 그리고 역사적인 아카이브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고, 2021년 신제품을 직접 착용할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준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IWC 세계 최초 커피 스토어

또한 전시회 내부의 곳곳에 배우 류준열과 밴드 새소년의 보컬 황소윤 그리고 그래픽 디자이너 DHL과 협업해 제작한 ‘마이 웨이(My Way)’ 프로젝트도 전시했는데, 이 프로젝트는 빅 파일럿 워치의 핵심인 마이 웨이를 표현한 것으로, 모두 다른 분야에서 각자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이들의 끊임없는 도전 정신을 담고 있다. 이 밖에도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 부스까지 제공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BIG PILOT BAR BY IWC & CENTER COFFEE


IWC 세계 최초 커피 스토어

빅 파일럿 워치 전시회에 이어 IWC는 지난 7월 8일 리뉴얼 오픈한 롯데백화점 본점 5층에 세계 최초의 브랜드 커피 매장을 선보였다.


IWC 세계 최초 커피 스토어

센터 커피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공간은 빅 파일럿 워치가 지닌 볼드한 무드를 모던한 인테리어 콘셉트를 통해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에 맞추어 매장 내부에는 약 10m 길이의 ‘빅 테이블’이 설치되었는데, 음료수 컵을 테이블에 고정할 수 있는 독특한 모양의 홈이 새겨져 있다. 또한 매장 벽면에는 재활용된 폐비닐과 유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스카이 오버 아프리카, 스위트 테이크 오프.



브랜드의 첫 번째 공식 커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빅 파일럿 워치의 특징을 잘 드러내는 ‘볼드’와 ‘퓨어’의 2가지 원두를 맛볼 수 있으며, 오직 빅 파일럿 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도 경험할 수 있다. 이 매장은 영구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공감하며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새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Editor: Ko Eun Bin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