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IWC x 더 팩션 콜렉티브 스키 리미티드 에디션

IWC와 스위스 하이엔드 스키 브랜드 더 팩션 콜렉티브(The Faction Collective)가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IWC X 더 팩션 콜렉티브 스키 리미티드 에디션
IWC와 더 팩션 콜렉티브의 스키 리미티드 에디션.

더 팩션 콜렉티브는 산에서 순수한 해방감을 경험하고자 하는 전 세계 스키어들을 위한 고급 스키와 필름을 제작하는 브랜드로, 에일린 구(Eileen Gu) 알렉스 홀(Alex Hall), 샘 안타매튼(Sam Anthamatten) 등 세계 최고의 프로 프리라이드와 프리스타일 스키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 브랜드가 함께 선보이는 ‘팩션 스튜디오 1 IWC 컬랩 Ltd.(Faction Studio 1 IWC Collab Ltd.)’는 가로세로 25×171cm와 가로세로 30×178cm 사이즈로 제작된 2가지 스키로 구성되어 있다.


IWC X 더 팩션 콜렉티브 스키 리미티드 에디션

IWC와 더 팩션 콜렉티브의 스키 리미티드 에디션.



톤온톤 화이트 톱 시트와 블랙 베이스는 IWC의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탑건 ‘레이크 타호’ 에디션’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스키 베이스에는 팩션과 IWC의 로고, ‘레이크 타호’ 문구 등이 새겨졌는데, 팩션의 스키 컬렉션 중 최초로 발광 물질이 적용되어 낮에는 차분한 그레이 컬러를 나타내며 어둠 속에서는 밝은 그린 컬러로 빛을 발한다.


최초로 발광 물질이 적용된 IWC와 팩션의 스키.



IWC와 팩션이 손잡고 선보이는 이 독특한 디자인의 스키는 각각 55개 한정 생산되었다. 스키는 더 팩션 콜렉티브의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 구매시 IWC의 파일럿 워치 크로노그래프 탑건 ‘레이크 타호’ 에디션을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옵션이 별도로 제공되고 있다.


Editor: Ko Eun Bin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