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

예거 르쿨트르가 1992년에 처음 출시했던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을 현대적인 기술로 재해석했다. 새롭게 개발한 인하우스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까다로운 1000시간의 컨트롤 인증까지 마친 2020년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을 소개한다.


(좌) 마스터 컨트롤 크로노그래프 캘린더, (우) 마스터 컨트롤 캘린더



1992년 예거 르쿨트르가 첫선을 보인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은 그 이름처럼 1000시간의 컨트롤 인증을 획득한 메종의 첫 번째 모델로, 무브먼트뿐만 아니라 시계 전체를 검사하는 까다로운 프로세스의 첫 장을 열었다. 메종의 아이코닉한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은 2020년 디자인을 수정하고, 모든 무브먼트를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한 21세기 기술력으로 재해석했다.


(좌) 마스터 컨트롤 지오그래픽, (우) 마스터 컨트롤 데이트



새로운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은 ‘마스터 컨트롤 크로노그래프 캘린더’와 ‘마스터 컨트롤 캘린더’, ‘마스터 컨트롤 데이트’, ‘마스터 컨트롤 지오그래픽’의 총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두 직경 40mm의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새로운 핑크 골드 합금 소재인 그랜드 로즈 골드로 제작되었다. 또한 1000시간의 컨트롤 인증까지 거친 새로운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은 8년의 품질 보증이 제공된다.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크로노그래프 캘린더

새로운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 4종 중 가장 주목해야 할 신제품은 ‘마스터 컨트롤 크로노그래프 캘린더’다. 브랜드 최초로 크로노그래프와 트리플 캘린더 디스플레이, 문 페이즈 등의 기능을 하나의 무브먼트에 모두 장착한 새로운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759를 탑재한 이 시계는 3개의 컴플리케이션을 하나의 다이얼에 표기하기 위해 레이아웃을 변경했다.


맥박을 측정할 수 있는 펄소메트릭 눈금이 새겨져 있는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크로노그래프 캘린더.



새로운 마스터 컨트롤 크로노그래프 캘린더는 크로노그래프와 트리플 캘린더 디스플레이, 문 페이즈 등을 한 무브먼트에 결합해 새롭게 개발한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759를 탑재하고 있다. 다이얼의 외곽에는 펄소메트릭 눈금이 새겨져 있어 사용자가 간편하게 맥박을 측정할 수 있다.


다이얼의 3시 방향에는 30분 크로노그래프 카운터가, 9시 방향에는 스몰 세컨즈가 조화롭게 배치되었다. 6시 방향에는 문 페이즈와 날짜 인디케이터가 자리 잡고 있으며, 다이얼 상단에는 요일과 월 표시 창이 배치되어 있다. 또한 다이얼의 외곽에는 펄소메트릭 눈금이 새겨져 있어 사용자가 간편하게 맥박을 측정할 수 있다. 이 시계는 약 65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데이트

마스터 컨트롤 크로노그래프 캘린더와 함께 공개된 마스터 컨트롤 캘린더에는 트리플 캘린더와 문 페이즈가 탑재되어 있다. 다이얼 상단에는 요일과 월 표시 창이, 하단에는 스몰 세컨즈와 문 페이즈가 배치되어 있으며, 날짜는 레드 컬러의 브랜드 로고 팁이 달린 중앙 핸드가 알려준다. 마스터 컨트롤 캘린더에는 점핑 컴플리케이션이 추가되었는데, 날짜를 알려주는 핸드가 문 페이즈 인디케이터를 가리지 않도록 15일에서 16일 사이를 90도로 점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컨트롤 데이트 디테일

새로운 마스터 컨트롤 컬렉션은 모두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사용자가 각 모델의 무브먼트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새롭게 제작된 노보나 (Novonappa®) 송아지 가죽과 클래식한 매력을 선사하는 블랙 또는 브라운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으로 만나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