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모저앤씨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 스모크드 샐먼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메이커 모저앤씨가 새로운 컬러와 질감의 다이얼을 매치한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 스모크드 샐먼’을 공개했다.


모저앤씨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 스모크드 샐먼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 스모크드 샐먼

지난 2020년 모저앤씨는 브랜드 최초의 럭셔리 스포츠 워치 ‘스트림라이너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을 출시해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같은 해 8월에 열린 제네바 워치 데이에서 모저앤씨는 스리 핸즈 모델인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를 공개했으며, 스트림라이너 컬렉션은 브랜드의 명성에 맞는 장인 정신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지닌 스포치 워치 컬렉션으로 입지를 다졌다. 1920년대에 등장한 최초의 고속 열차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림라이너의 케이스와 통합형 브레이슬릿으로 이어지는 부드러운 곡선은 유동성과 유연성을 주축으로 삼는 스트림라이너 디자인의 핵심이다.


모저앤씨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 스모크드 샐먼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 스모크드 샐먼

모저앤씨가 최근 스트림라이너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한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 스모크드 샐먼’은 직경 40mm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다. 이 시계가 전작과 뚜렷이 구별되는 점은 ‘훈제 연어(Smoked Salmon)’ 컬러가 매치된 다이얼이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퓌메 다이얼과 더불어 섬세한 세로 결무늬의 그리페(Griffé) 기법을 적용한 새로운 훈제 연어 컬러 다이얼은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두 개의 블럭으로 이루어진 시침과 분침의 끝에는 세라믹 소재의 슈퍼 루미노바인 글로볼라이트®를 장착했고, 돔형 다이얼에 적합하도록 분침과 초침은 살짝 구부러져 있다.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 스모크드 샐먼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 스모크드 샐먼은 HMC 200 칼리버로 구동된다. 모저앤씨가 자체적으로 설계하고 개발한 이 무브먼트는 모저앤씨의 자매 회사인 프리시전 엔지니어링 AG(Precision Engineering AG)가 제조한 이스케이프먼트를 장착하고 있으며, 최소 3일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스트림라이너 센터 세컨즈 스모크드 샐먼은 오직 2023년에만 구매가 가능하다.


Editor: Lee Tae Hyu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