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라도의 새로운 상상, RADO FEEL IT!

소재의 마스터로 전통적인 시계 제조 업계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 라도는 2020년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필 잇’을 선보였다. 라도만의 차이점을 강조하며 라도를 독창적인 브랜드의 반열에 오르게 한 ‘필 잇’은 현재의 라도를 가장 잘 보여주는 스냅샷이다.


(좌) 캡틴 쿡 브론즈. (우) 센트릭스 오토매틱.



라도는 항상 선구자이자 선두주자였고, 과거와 전통 대신 미래와 혁신에 중점을 둔 업계 유일의 브랜드였다. 1957년 라도의 이름을 새긴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인 이후 라도는 대담하고 참신한 유행을 선도하는 접근 방식으로 브랜드의 충성 고객층 기반을 견고히 다져왔다.


라도는 21세기의 21번째 해인 2020년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 ‘필 잇!’을 공개하고 새로운 열정과 따뜻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오늘날 시계 산업에서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 브랜드이자 소재의 마스터인 라도의 위상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이 캠페인에는 시계애호가들과 소비자들이 진정한 미래의 브랜드인 라도를 경험하고 직접 느끼길 원하는 바람이 담겨 있다.


(좌) 캡틴 쿡 브론즈. (중) 센트릭스 오토매틱. (우) 하이퍼크롬 플라즈마 오토매틱.



새로운 ‘필 잇!’ 캠페인을 시작하며 라도의 CEO인 마티아스 브레스찬은 “우리가 이 일을 지속해나가는 이유는 변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의 일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우리의 자랑스러운 브랜드를 보여주고 이야기하는 방식은 변해야 했다. ‘필 잇!’을 통해 라도는 전 세계의 시계애호가들과 완전히 새로운 시계 입문자들을 서로 연결하고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말했다.


라도 필 잇 캠페인

2020년에도 라도에서 주력하는 소재와 디자인, 혁신 부문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시계 산업의 표준을 설정하고 선도하며 개척하는 임무에도 변함이 없을 것이다. ‘필 잇!’의 ‘잇(It)’은 라도를 주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한 다양한 요소를 포함한다. 소재와 혁신, 기술, 역사, 가벼움(Lightness), 매끄러움, 디자인, 따뜻함, 에너지, 영원함(Agelessness), 내구성, 강렬함, 스타일, 패션, 컬러, 과거, 현재, 미래 등은 모두 ‘필 잇!’이 나타내는 흥미로운 라도 스토리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