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GMT-마스터 II

올해 GMT-마스터 II 라인에 옐로우 골드와 오이스터스틸을 조합한 옐로우 롤레조 모델이 다시 등장했다.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GMT-마스터 II 옐로우 롤레조 모델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GMT-마스터 II 옐로우 롤레조 모델

케이스는 기존 모델들과 동일하게 직경 40mm 사이즈로 출시했으며, 수심 100m까지의 방수를 보장한다. 양방향으로 회전하는 옐로우 골드 베젤에는 그레이와 블랙 세라믹으로 구성된 새로운 투톤의 모노블록 세라크롬 인서트를 적용했다. 오목하게 몰딩한 24시간 눈금과 숫자는 PVD 공법으로 옐로우 골드 입자를 코팅했는데, 그레이 컬러는 낮 시간을, 블랙 컬러는 밤 시간을 각각 나타낸다. 옐로 롤레조 모델 외에도 케이스와 베젤, 크라운 그리고 브레슬릿 등이 모두 옐로우 골드로 제작된 모델로도 출시된다.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GMT-마스터 II 옐로우 롤레조 모델



블랙 래커 다이얼의 6시 방향에는 옐로우 골드 분말로 컬렉션의 명칭인 ‘GMT-MASTER II’를 새겼고, 옐로우 골드로 제작한 인덱스와 핸즈는 롤렉스의 고유한 발광 소재인 크로마라이트로 처리했다. 삼각형 표식이 장착된 핸드가 두 번째 타임 존의 시각을 가리키며, 베젤을 양방향을 회전시켜 세 번째 타임 존을 읽을 수도 있다. 다이얼의 3시 방향에 위치한 날짜 표시 창은 현지 시각과 동기화된다.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GMT-마스터 II 옐로우 롤레조 모델의 쥬빌리 브레슬릿.



올해 새롭게 공개된 GMT-마스터 II는 오이스터록 클라스프와 이지링크 컴포트 익스텐션 링크가 장착된 쥬빌리 브레슬릿과 함께 출시된다. 이 시계는 롤렉스의 워치메이킹 기술의 정점을 보여주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3285를 탑재했으며 최소 7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