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스와치 드래곤 볼 Z 커스터마이징 컬렉션

스위스 워치 브랜드 스와치가 애니메이션 <드래곤 볼 Z>의 디자인을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새로운 ‘스와치 바이 유 드래곤 볼 Z’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와치 드래곤 볼 Z 커스터마이징 컬렉션
스와치 드래곤 볼 Z 커스터마이징 컬렉션

유년시절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 에디션은 해마다 시계애호가들과 컬렉터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2022년 스와치는 1989년 첫 방영 이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드래곤 볼>의 대표 시리즈 중 하나인 <드래곤 볼 Z>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드래곤 볼 Z>의 주인공인 손오공과 그의 동료들이 은하계의 우주 투사, 정복자 그리고 로봇 등의 악당들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작품으로 재미와 감동 그리고 의미 깊은 교훈까지 모두 아우르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스와치 드래곤 볼 Z 커스터마이징 컬렉션
스와치 드래곤 볼 Z 커스터마이징 컬렉션

2022년 8월 출시된 스와치의 드래곤 볼 Z 컬렉션은 애니메이션 속 주요 인물들의 개성을 반영한 7가지의 다채로운 모델과 함께 7개의 드래곤 볼을 모아 주문을 외우면 소원을 이뤄주는 전설적인 ‘신룡’을 모티브로 한 모델 등을 출시했다. 출시와 동시에 큰 화제를 일으킨 스와치의 드래곤 볼 Z 컬렉션은 올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스와치 바이 유’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스와치는 2017년부터 소비자들이 직접 디자인한 시계를 주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스와치 바이 유’를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이 서비스는 사이트에 마련된 디자인 툴로 원하는 디자인과 텍스트 등을 입력하면 완성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와치 바이 유 드래곤 볼 컬렉션은 지난 해 선보였던 드래곤 볼 Z 컬렉션에서 새롭게 추가된 개성 있는 7종의 <드래곤 볼 Z> 캐릭터 디자인을 제공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