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튜더, 대전과 대구에 신규 부티크 오픈

스위스의 프리미엄 럭셔리 시계 브랜드 튜더가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튜더 대전 부티크
튜더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튜더는 롤렉스의 창업자 한스 빌스도르프(Hans Wilsdorf)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시계를 선보이고자 1946년에 런칭한 브랜드다. 2018년 7월 튜더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부티크 오픈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까지 순차적으로 부티크를 열며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지난 10월 4일 튜더는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하며 서울 경기 지역을 넘어 대구와 충청지역에도 진출했다.


튜더 대전 부티크
튜더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충청과 경상 지역의 첫 매장이라는 기념비적인 타이틀을 자랑하는 새로운 튜더 부티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랙과 레드 컬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완성되었다. 매장 곳곳은 ‘#BornToDare(대담하게 도전하라)’라는 문구와 함께 방패 모양의 로고와 히스토리컬 로고였던 장미꽃으로 장식되었고, 블랙 컬러의 카운터는 고객의 동선에 맞춰 가로로 길게 제작되었으며, 벽면은 홍보대사들의 이미지들로 분위기를 더했다.


튜더 대구 부티크
튜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부티크 내부에 배치되어 있는 블랙 컬러의 쇼케이스에는 튜더를 대표하는 제품들이 라인 별로 전시되어 있으며,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아일랜드 부스도 마련되어 있다. 각 부티크 매장에서는 2019 바젤월드 신제품들을 비롯해 그동안 많은 시계 애호가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블랙 베이 피프티-에잇’, ‘블랙 베이 브론즈’, ‘블랙 베이 GMT’를 비롯한 다양한 튜더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지난 9월 14일에 2019 럭비 월드컵과 뉴질랜드 국가대표 팀인 올 블랙스(All Blacks)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스페션 에디션 ‘블랙 베이 크로노다크’도 이번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튜더 대구 부티크
튜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11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1층

전화번호: 042-720-6161

영업 시간: 10:30~20:00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1층

전화번호: 053-661-1717

영업 시간: 11:00~20:00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