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WW 2023]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36

롤렉스가 아이코닉한 데이-데이트 36을 통해 예상치 못한 창의성을 보여줬다. 직소 퍼즐 모티프의 다이얼 속에는 또 다른 반전이 숨어 있다.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36 에버로즈 골드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36 에버로즈 골드

오이스터 퍼페추얼 컬렉션 최초로 백 케이스를 노출한 코스모그래프 데이토나 플래티넘 에디션 만큼이나 이번 워치스 앤 원더스에서 주목을 받은 신제품은 단연 ‘오이스터 퍼페추얼 데이-데이트 36’이었다. 롤렉스 부스 밖 쇼케이스에 진열된 신제품이 아닌 부스 내에서만 실물을 직접 볼 수 있었던 이 신제품은 공개가 되자마자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36 옐로 골드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36 옐로 골드

총 3종으로 출시된 새로운 데이-데이트 36의 다이얼은 전체적으로 샹르베 에나멜 기법으로 완성했는데, 모티프른 직소 퍼즐에서 영감을 받았다. 터콰이즈 블루, 레드, 푸시아, 오렌지, 그린 및 엘로우 색상의 조각들이 단색 배경에 잘 어울리며 각각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나타낸다. 다이얼의 메인 컬러에 따라 6가지 색상의 바게트 컷 사파이어가 인덱스를 대신한다.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36 화이트 골드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36 화이트 골드의 다이얼.

이 시계는 요일과 날짜를 동시에 알려주는 데이-데이트 시계지만 다이얼 위 날짜와 요일창에서는 숫자가 아닌 특별한 단어와 이모지를 더했다. 요일창에는 ‘Happy’, ‘Eternity’, ‘Gratitude’, ‘Peace’, ‘Faith’, ‘Love’, ‘Hope’ 등 영감을 주는 영어 키워드를 표시하고, 3시 방향의 날짜창에는 매일 날짜 대신 31개의 특별한 이모지 중 하나가 표시된다.


롤렉스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36 화이트 골드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36 화이트 골드

삶이 우리가 매일 함께 맞춰가는 퍼즐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다채로운 모티프로 장식되어 있는 새로운 오이스터 퍼페츄얼 데이-데이트 36은 워치메이킹의 정점을 보여주는 칼리버 3255로 구동되며, 최상의 성능을 보장하는 최상급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았다.


Editor: Lee Eun Kyo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