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블랑팡 히스토리컬 다큐멘터리 공개

블랑팡은 지난 3월 15일 브랜드의 대표적인 ‘피프티 패덤즈’ 컬렉션의 기나긴 여정과 역사를 담은 새로운 다큐멘터리 영화 <피프티 패덤즈–그것을 만든 개척자들이 말하는 역사>를 공개했다.


블랑팡 히스토리컬 다큐멘터리
다큐멘터리 영화 <피프티 패덤즈–그것을 만든 개척자들이 말하는 역사>.

이 영화는 미국의 저명한 배우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피터 코요테가 내레이션을 맡아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이 영화는 피프티 패덤즈 컬렉션을 탄생시킨 장 자크 피슈테르와 프랑스 해군의 다이빙 워치로 피프티 패덤즈를 채택한 로베르 ‘밥’ 말루비에르 그리고 이 전설적인 컬렉션을 되살려낸 블랑팡의 현 CEO 마크 A. 하이에크의 인터뷰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셰익스피어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피프티 패덤즈 컬렉션명의 유래, 피프티 패덤즈로 인해 탄생한 밀 스펙의 뒷이야기, 최근 새롭게 재해석된 ‘피프티 패덤즈 노 래드(Fifty Fathoms No Rad)’에 대한 이야기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랑팡 히스토리컬 다큐멘터리
트리뷰트 투 피프티 패덤즈 노 래드

또한 이번 다큐멘터리에는 블랑팡이 후원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프리스틴 시즈(Pristine Seas) 원정과 로랑 발레스타의 곰베사 프로젝트에서 촬영된 특별한 미공개 영상들까지 담겨 있다. 두 개의 영상으로 나눠져 있는 블랑팡의 새로운 다큐멘터리는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