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글로벌 모터 이벤트 회사 히어로-에라의 타임키퍼로 합류한 튜더

튜더가 전 세계를 대표하는 글로벌 히스토릭 모터링 이벤트 회사 ‘히어로-에라(HERO-ERA)’의 공식 타임키퍼로 합류했다. 히어로-에라의 대회는 일반적으로 1991년 이전에 제작된 클래식 및 빈티지 자동차로 치러지며 이들은 전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단·중·장거리 랠리를 개최하고 있다.

히어로-에라의 랠리.

히어로-에라의 랠리 현장.

히어로-에라의 단·중거리 이벤트로는 자체 챔피언십인 히어로 챌린지(HERO Challenge)를 포함한 트레이닝 및 단거리 랠리부터 RAC 랠리 오브 더 테스트(RAC Rally of the Tests) 등 중거리 이벤트까지 폭넓게 개최되고 있다. 장거리 랠리로는 클래식 마라톤 시리즈(Classic Marathon series), 아라비아반도에서 열리는 바다위 트라이얼(Badawï Trial), 남아메리카를 횡단하는 가우초 트레일(Gaucho Trail), 아이슬란딕 사가(Icelandic Saga) 등이 개최된 바 있다.

히어로-에라의 랠리.

히어로-에라의 랠리 현장.

1907년 처음 시작된 ‘베이징-파리 랠리(Peking to Paris rally)’는 이중 가장 대표적인 랠리로 참가자들은 약 37일 동안 대륙을 가로질러 14,800km를 달리게 되며 각 통제소에 정해진 시간에 체크인해야 한다. 이 대회에서 단순히 빠른 기록은 중요하지 않으며 조기 체크인에도 패널티가 부여되기 때문에 정확한 타임키핑은 랠리의 핵심이다. 튜더는 오늘날 가장 모험적인 모터 레이스로 여겨지는 이 랠리에 타임키퍼로 참여함으로써 본 투 데어(Born To Dare) 정신을 가장 극적으로 구현하며 한계를 넘어서는 도전과 인내의 가치를 선명하게 보여줬다.

Editor : Choi Ha You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