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불가리 메디테라니아 하이 주얼리 이벤트

불가리가 문명의 요람이자 다양한 예술적 영감의 원천인 지중해를 테마로 한 ‘메디테라니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불가리는 탁월한 젬 세팅 기술과 하이엔드 워치메이킹 기술력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을 소개하며 여러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불가리 하이 주얼리 갈라 이벤트 행사에서 선보인 주얼리 쇼.
불가리 하이 주얼리 갈라 이벤트 행사에서 선보인 주얼리 쇼.

먼저 지난 2월 22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는 VIP를 대상으로 하이 주얼리 갈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특별한 이벤트에서는 이번 컬렉션의 주요 마스터 피스들을 주얼리 쇼 형식으로 소개하며 광활한 아름다움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했다.



불가리 하이 주얼리 갈라 이벤트 행사에서 선보인 주얼리 쇼.


이후 불가리는 2월 29일까지 메디테라니아 컬렉션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쇼룸 전시를 진행했다. 서울 옥션에서 진행된 불가리의 하이 주얼리 쇼룸은 로만 스플렌더(Roman Splendor), 동서양의 만남(East Meets West), 서던 래디언스(Southern Radiance), 세르펜티(Serpenti) 그리고 하이엔드 워치 등을 주제로 한 공간으로 분리하며 주얼리 피스에 담긴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하이주얼리 메디테라니아 쇼룸 전시.


이번 전시를 위해 국내에 들어온 하이 주얼리는 피스는 약 260점으로, 에메랄드와 사파이어, 파라이바, 탄자나이트, 투르말린 등 다양한 젬스톤이 세팅되어 다채롭게 빛나는 작품들이 펼쳐졌다. 또한 각 콘셉트에 맞게 디자인된 4가지 테마의 쇼룸 공간은 로마의 건축 양식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하이엔드 워치 쇼룸에서는 불가리를 대표하는 타임피스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불가리를 상징하는 옥토 컬렉션의 ‘옥토 피니씨모 워치’ 및 ‘옥토 로마 워치’, ‘옥토 로마 시크릿 워치’ 등 탁월한 워치메이킹 기술력이 집약된 진귀한 타임피스들이 전시되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Editor: Yoo Hyeon Seon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