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럭셔리 워치메이커 글라슈테 오리지날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국내 두 번째 브랜드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적으로 사세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지난 2021년 12월 글라슈테 오리지날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첫 번째 브랜드 부티크를 성공리에 오픈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후 국내 시계애호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글라슈테 오리지날은 지난 2월 2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에 브랜드의 두 번째 단독 부티크를 선보이며 날로 높아가는 브랜드의 인기를 증명했다.
글라슈테 오리지날의 모든 직영 부티크와 마찬가지로 분주하고 번화한 판교 지역에 마련된 새로운 부티크에서는 독일의 전통 워치메이킹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다크 우드 컬러를 기반으로 설계된 부티크 내부는 화사한 크림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선사한다.
새롭게 오픈한 글라슈테 오리지날 부티크에서는 세나토와 파노, 스페지알리스트(씨큐), 빈티지, 레이디스 등에 이르기까지 브랜드를 대표하는 5가지 컬렉션을 비롯해 신제품과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부티크 내부 한편에는 독립적인 VIP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더욱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브랜드의 타임피스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스트랩 교체와 링크 조절, 메탈 브레이슬릿 클리닝 서비스, 인그레이빙 서비스 등도 모두 부티크에 문의할 수 있다. 오버홀과 보수가 필요한 고객 역시 부티크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소: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
운영시간: 오전 10:30~오후 8:00
전화번호: 031-5170-2261
Editor: Lee Tae Hyu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