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해밀턴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I

회전하는 양면 다이얼이 특징인 해밀턴의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컬렉션에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이 추가되었다.


해밀턴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I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I

해밀턴 재즈마스터 라인은 시계애호가들을 매료시키는 혁신과 모던함, 클래식한 기품 등과 같은 테마를 탁월하게 변주시킨 모델들로 유명하다. 2013년 해밀턴은 획기적인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를 선보이며 컬렉션 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2개의 다이얼을 가지고 있어 뒤집으면 전혀 다른 분위기로 변신할 수 있는 이 시계를 통해 해밀턴은 탄탄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워치메이킹의 매혹적인 혁신을 구현하는 진정한 대가라는 명성을 얻었다.


해밀턴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의 스케치.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



2016년 해밀턴은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를 선보였는데, 오리지널 페이스 투 페이스 모델과 마찬가지로 아방가르드한 요소와 클래식한 요소를 하나의 시계 안에서 2가지 다이얼로 담아냈다. 가로세로 53×44mm 사이즈의 타원형 회전 케이스 안에 반짝이는 은빛이 감도는 그레이 컬러와 투명한 여러 레벨의 원반 다이얼, 스켈레톤 세공의 케이스 링 디자인 등이 특징인 첫 번째 다이얼과 무연탄 컬러로 마감된 첨단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보여주는 두 번째 다이얼을 탑재한 것이다. 이 시계는 H-41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칼리버로 구동되는데, 6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H-41 칼리버의 크로노그래프 초침 핸즈는 기존 방식에서 완전히 벗어나 스켈레톤 구조의 로터 위에서 작동한다. 더욱 놀라운 변화는 크로노그래프 초침 핸즈가 반대쪽 다이얼 위에서는 반시계 방향으로 움직인다는 사실인데, 이 독특하고 재치 있는 요소는 해밀턴 시계가 간직하고 있는 아메리칸 정신을 반영하고 있다.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I


해밀턴은 이 전설적인 시리즈의 세 번째 버전인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I’를 2023년 1월에 새롭게 공개했다. 직경 44mm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한 이 시계는 전작과 달리 완전한 라운드형 케이스로 출시되었고, 단 999점만 한정 생산된다.


해밀턴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I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I



다이얼 한면에는 앤트러사이트 컬러가 매치되었고 시간과 날짜, 요일 그리고 3개의 크로노그래프 서브 카운터가 위치하고 있다. 겉으로 드러난 날짜 휠의 상단과 서브 다이얼이 서로 겹치는 디자인으로 배치되어 더욱 입체적인 디자인을 완성했고 중앙의 크로노그래프 핸드는 블루 컬러로 입혀 가독성을 높였다. 그 반면 또 다른 면에는 약 6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칼리버 H-41의 구동 모습과 함께 속도와 맥박을 측정할 수 있는 태키미터 및 펄소미터 스케일이 새겨져 있어 해밀턴의 워치메이킹 노하우를 감상할 수 있다.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I



새로운 재즈마스터 페이스 투 페이스 III은 블루 컬러의 스티치 장식이 더해진 브라운 컬러의 가죽 스트랩과 함께 출시된다.


Editor: Lee Eun Kyo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