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견고하면서도 실용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해밀턴의 카키 필드 컬렉션이 새로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과 함께 돌아왔다. 나침반 디자인을 탑재한 이 타임피스는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이끌어주며 어떠한 모험과도 함께할 준비가 되어 있다.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인간은 극지방과 열대 우림, 깊은 바닷속과 만년설로 뒤덮인 높은 산 그리고 지구를 넘어 우주에 이르기까지 극한의 한계에 도전하며 대자연을 정복해왔다. 그리고 항상 타임피스가 그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하며 기록했다. 최첨단 타임키핑 기술로 아웃도어에서의 목표 달성을 위한 동반자로 활약해온 해밀턴이 새로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을 선보였다.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카키 필드 컬렉션이 지닌 가장 좋은 요소만을 오롯이 담아낸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은 아웃도어를 누비는 이들과 모험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직경 37mm 또는 직경 41mm 크기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를 브러싱 처리로 마감한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은 균형 잡힌 비율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손목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 타임피스에는 동, 서, 남, 북의 기본 방향이 표시된 양방향 회전 컴퍼스 베젤이 탑재되어 모험을 즐기면서도 태양을 활용해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는 스크루 다운 크라운과 10bar(수심 100m) 방수 기능을 갖추어 날씨나 상황에 관계 없이 무브먼트를 보호해준다.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주말에 야외 활동을 즐기거나 도시의 복잡한 건물 사이를 누비는 여정에서 시간을 측정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가독성이다.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은 텍스처를 살린 미니멀한 디자인의 다이얼을 갖추어 짧은 시간 내에 정확히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슈퍼-루미노바® 코팅으로 한층 풍성한 매력을 더한 디자인은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바라볼 때나 모닥불에 마시멜로를 구워 먹을 때도 간편하게 시간을 알려준다.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은 80시간 파워 리저브의 H-10 오토매틱 무브먼트로 구동되는데,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을 갖춘 이 오토매틱 무브먼트는 자기장의 영향을 최소화해 정확성을 높여준다. 각 케이스 사이즈별로 블랙, 화이트, 블루 컬러의 다이얼 버전으로 선보이며, 가죽 스트랩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과 함께 착용할 수 있다.


Editor: Lee Eun Kyo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