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론칭 기념 팝업 이벤트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이 지난 10월 2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누디트 익선에서 새로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의 론칭 기념 팝업 이벤트를 열었다. 아웃도어를 누비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탄생한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의 팝업 이벤트답게 행사장은 숲 속과 사막을 탐험하는 모습을 모티브로 꾸며졌다. 또한 자연 속에서의 힐링을 즐기면서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론칭 기념 팝업 현장.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론칭 기념 팝업 현장.

지난 9월 해밀턴은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통해 선보이는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을 출시해 아웃도어를 누비는 모험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신제품은 카키 필드 컬렉션이 지닌 장점을 한 곳에 모두 모아 놓은 타임피스로, 80시간 파워 리저브의 H-10 오토매틱 무브먼트로 구동된다.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을 갖춘 H-10 무브먼트는 자기장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높은 정확성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3종.



10월 27일 열린 팝업 이벤트에는 해밀턴의 앰버서더인 배우 다니엘 헤니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다니엘 헤니는 모던한 아웃핏에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버전의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을 매치하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좌) 팝업에 참석한 해밀턴의 앰배서더 배우 다니엘 헤니 (우) 배우 노상현.



해밀턴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의 팝업 이벤트는 누디트 익선에서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며 11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Editor: Yoo Hyeon Seo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