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해밀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

게임 속에 등장하는 장비를 소장하고 싶은 게이머들의 소망이 마침내 이루어졌다. 해밀턴이 세계적인 게임 제작사 유비소프트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새로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을 공개했는데, 이 시계는 오는 10월 7일에 출시되는 ‘파 크라이 6’에 등장할 뿐만 아니라 현실 세계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해밀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

뛰어난 정밀도를 자랑하는 밀리터리 워치를 제작하며 명성을 얻은 해밀턴이 세계적인 게임 제작사 유비소프트(UBISOFT)와의 협업으로 특별히 제작한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했다. 어쌔신 크리드와 포 아너, 저스트댄스 등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유명 게임을 여럿 보유하고 있는 유비소프트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 크라이의 여섯 번째 시즌을 오는 10월 7일에 론칭할 예정이다. 새로운 파 크라이 6에는 해밀턴의 새로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이 등장하는데, 게임 속에서 주인공인 다니 로하스의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이 시계는 현실 세계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파 크라이 6
파 크라이 6의 공식 포스터.


야라 섬으로 초대하다


파 크라이 6는 1인칭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가상의 카리브해 섬 야라(Yara)에서 게릴라 군인 다니 로하스(Dani Rojas)의 역할을 맡아 무자비한 독재자인 안톤 카스티요로부터 나라를 구하기 위해 전투에 뛰어든다. 게임 속의 위험한 게릴라 미션을 완수한 플레이어들에게는 방어용 장비의 역할을 수행하는 해밀턴의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이 주어지는데, 이 시계는 플레이어들이 전력 질주를 하며 앞으로 나아갈 때 전반적인 수비 능력을 향상시켜준다.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은 게임 속 주인공인 다니 로하스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매우 견고하고 유용한 장비다.


파 크라이 6 해밀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을 착용하고 있는 파 크라이 6의 주인공 다니 로하스.


현실 속에서 만나보다


새로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은 직경 42mm 사이즈의 브러시드 티타늄 소재로 제작되었다. 블랙 컬러 다이얼에는 레코드(Record)를 연상시키는 비닐(Vinyl) 패턴이 새겨졌으며, 다이얼의 중심부는 매트하게 피니싱 처리되어 시크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선사한다.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는 빈티지한 라듐 컬러의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되어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하며, 시간 인덱스 중 숫자 ‘6’은 파 크라이 6의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타이포그래피로 완성되었다. 또한 시침은 야라의 게릴라 부대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강렬한 레드 컬러로 디자인되었다.


해밀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

가상의 카리브해 섬인 야라의 역사에 뿌리를 둔 해밀턴의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은 1983년부터 섬을 지배하려는 통치자로부터 야라를 지키기 위해 수십 년에 걸친 전투를 함께 해오며 작동하고 있다. 그 치열했던 생존의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은 1983점 한정 생산되었다. 해밀턴의 밀리터리 워치메이킹 역사가 깃든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은 칼리버 H-10을 탑재했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무브먼트가 구동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계는 약 80시간의 파워 리저브와 수심 100m(10bar)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해밀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

새로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은 브라운 컬러의 가죽 나토 스트랩과 누벅 가죽 스트랩, 스트랩을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는 DIY 도구 등과 함께 천연 가죽 소재의 휴대용 케이스가 담긴 친환경 박스 패키징에 담겨 출시된다.




해밀턴은 오는 10월 초에 새로운 카키 필드 티타늄 오토매틱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국내에서 아주 흥미로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사전 예약 중인 파 크라이 6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itor : Ko Eun Bin


< 파 크라이 6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