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3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에 제이콥앤코의 국내 첫 번째 브랜드 부티크가 오픈했다.
제이콥 아라보(Jacob Arabo)가 설립한 제이콥앤코(Jacob&co)는 아트 피스를 연상시키는 하이 컴플리케이션 타임피스와 하이 주얼리 타임피스 등을 선보이며 기존에 없던 아름다움을 손목 위에 구현해나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럭셔리한 자동차 브랜드인 부가티를 비롯해 세계적 축구 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등 여러 아티스트와 부호들을 위해 제작한 타임피스는 전 세계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해에 공개한 ‘뉴 카지노 투르비용 컬렉션’을 비롯해 한 점에 100억 원이 넘는 하이 컴플리케이션 모델들은 제이콥앤코만의 강렬한 이미지를 전 세계에 각인시키기에 충분했다.
지난 9월 23일에는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에 제이콥앤코의 국내 첫 단독 부티크가 문을 열었다. 제이콥앤코 월드 콘셉트인 블랙 & 화이트 컬러의 인테리어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부티크 내부에 들어서면 오픈된 공간에서 360도로 전시된 타임피스를 감상할 수 있다. 제이콥앤코만의 고유한 패턴인 화이트로 마감된 마름모 모양의 벽체와 또 다른 공간 속에 있는 것 같은 투명 유리 소재의 쇼케이스는 서로 조화를 이루면서 타임피스들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부티크 내부의 중앙에는 오직 한 사람만 상담받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부티크 내부의 자동문을 열면 프라이빗한 상담을 위한 룸이 VIP들을 맞이한다. VIP룸도 화이트 톤으로 마감한 소파와 인테리어로 통일감을 이루며, 이곳에서 아무런 방해 없이 제이콥앤코의 희소성 높은 타임피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제이콥앤코의 국내 첫 부티크는 한정판 모델의 전시와 판매뿐만 아니라 예약을 통해 브랜드의 방향성과 헤리티지를 고객과 공유하는 공간으로서 개인 맞춤형 시계 상담과 주문도 받고 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7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
영업시간 : 오전 10:30~오후 20:00(금, 토, 일 20:30)
전화번호 : 02-3467-8821
Editor: Lee Eun Ky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