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

예거 르쿨트르가 새로운 버전의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를 선보였다. 올해 마스터 울트라 씬 컬렉션에 도입된 새로운 미적 코드를 그대로 따르고 있는 이 시계는 세련된 핑크 골드 케이스에 은은한 빛을 자아내는 미드나잇 블루 컬러 다이얼을 장착하고 있다.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

예거 르쿨트르는 지난 4월 9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된 2024년 워치스 앤 원더스에서 성능과 디자인을 한 단계 향상시킨 3종의 새로운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 모델을 선보였다. 현대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한 케이스에 에그셸 또는 실버 컬러 다이얼을 장착한 이 시계는 클래식한 미적 코드가 돋보이는 마스터 울트라 씬 컬렉션의 품격을 한 단계 격상시키기 충분했다. 그러나 워치스 앤 원더스가 막을 내린지 불과 한달도 안된 시점에 예거 르쿨트르는 또 하나의 새로운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를 선보이며 컬렉션이 품은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해보였다.


예거 르쿨트르가 2024년 워치스 앤 원더스에서 공개한 3종의 새로운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 모델.

 

 

예거 르쿨트르가 새롭게 공개한 모델은 오리지널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 모델과 동일한 직경 39mm 사이즈로 출시된다. 핑크 골드로 제작한 케이스는 9.2mm의 얇은 두께를 유지하고 있지만 모든 이의 손목에 가볍게 밀착되는 탁월한 착용감을 선보이기 위해 전체적인 비율에 크고 작은 변화를 주었다. 특히 러그는 전보다 얇고 긴 형태로 디자인 한 점을 예로 들 수 있다.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의 다이얼.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의 다이얼.

다이얼의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이전 모델에서 보여준 균형 잡힌 디자인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따라서 날짜는 다이얼의 3시 방향에서, 월은 6시 방향에서, 요일을 9시 방향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으며 연도는 7시와 8시 방향 사이에 위치한 표시 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의 가독성을 높이고자 새로운 모델에는 각각의 서브 다이얼에 아주라지 효과를 더하고 전보다 섬세하게 디자인한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를 12시 방향에 배치했다. 또한 아워 마커는 전보다 더 얇고 긴 형태로 디자인하며 마스터 울트라 씬 컬렉션만의 세련된 무드를 한 단계 격상시켰다.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의 백 케이스.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의 백 케이스.

올해 새롭게 출시된 4종의 마스터 울트라 씬 퍼페추얼 캘린더에는 약간의 수정 작업을 거친 최신 세대의 오토매틱 칼리버 868으로 구동된다. 2013년 첫 선을 보인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868에는 새로운 이스케이프먼트와 팔레트 등을 추가하고, 구조를 재설계한 덕분에 부품간의 마찰을 최소화시켰다. 또한 에너지 소비까지 줄여내며 파워 리저브가 최대 70시간까지 연장된 점이 인상적이다. 섬세하게 마감 처리한 무브먼트의 부품과 골드 소재의 로터가 장착된 칼리버 868의 구동 모습은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다이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악어가죽 스트랩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Editor: Yoo Hyeon Seon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