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이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8일까지 영국의 버밍엄에서 진행되는 2022년 커먼웰스 게임의 공식 파트너이자 타임키퍼로 합류했다.
커먼웰스 게임은 영연방 국가들 간의 종합 스포츠 대회로 4년마다 개최되고 있다. 올해에는 무려 70여개의 국가가 출전할 예정으로 점차 규모를 확장해냈다. 대회 종목으로는 육상, 수영, 다이빙, 론볼스(Lawn bowls), 넷볼(Netball), 배드민턴 그리고 농구 등을 비롯해 다양한 경기가 진행된다. 더불어 올해부터는 e-스포츠가 새로운 종목으로 채택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론진은 2022년을 비롯해 오는 2026년과 2030년 커먼웰스 게임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동할 예정이다.
론진은 이토록 길고 풍부한 역사를 자랑하는 스포츠 대회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2022점 한정 생산된 ‘하이드로콘퀘스트 XXII 커먼웰스 게임’을 선보였다. 이 시계는 직경 41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론진의 아이코닉한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의 상징적인 특징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블랙 세라믹 인서트 베젤에 새겨진 스케일과 블랙 선레이 다이얼의 미닛 트랙 등은 2022년 커먼웰스 게임의 로고 색상을 적용했으며 핸즈와 인덱스는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해 가독성을 높였다. 백 케이스에는 2022년 커먼웰스 게임의 로고와 각 시계의 고유 번호를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하이드로콘퀘스트 XXII 커먼웰스 게임
새로운 하이드로콘퀘스트 XXII 커먼웰스 게임은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L888을 탑재했다. 이 무브먼트에는 실리콘 소재의 밸런스 스프링이 탑재되어 있어 자기장으로부터 시계를 보호하며 정확한 시간 측정 능력을 선사한다. 이 시계는 3열의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과 함께 출시되며 약 72시간의 파워 리저브와 300m(30bar)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Editor: Lee Jae W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