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 로즈 골드 PVD 모델 출시
- revuedesmontres

- 2025년 12월 22일
- 1분 분량
미도가 정교한 기술력과 대담한 디자인을 결합한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 컬렉션의 신제품 로즈 골드 PVD 모델을 선보였다. 지난 3월 처음 출시한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는 유니크한 팔각형 모양 베젤이 특징인 컬렉션으로 이번 신제품은 로즈 골드와 블랙의 강렬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
직경 40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전체에 로즈 골드 PVD 코팅을 적용한 이 시계는 팔각형 베젤에 새틴과 폴리싱 마감을 더해 다양한 각도에서 빛나는 깊이 있는 광채를 구현했다. 로즈 골드 케이스와 대비감을 이루는 매트 블랙 다이얼에는 멀티포트 특유의 음각 인덱스를 배치해 입체감을 부여했으며 인덱스와 핸즈에 코팅된 수퍼 루미노바®는 낮과 밤 모두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의 다이얼.
또한 다이얼에 적용된 컬렉션 특유의 수평 패턴은 블랙 러버 스트랩까지 이어져 있어 디자인적 통일감을 완성했다. 컬렉션의 또 다른 핵심 요소인 두 개의 크라운은 시계의 기술적 완성도를 한층 높였는데 4시 방향 크라운은 시간 설정을 담당하고 2시 방향 크라운은 회전 플랜지의 작동과 카운트다운 기능을 담당한다.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의 백 케이스.
고유의 기하학적인 형태로 미도만의 독창적인 워치메이킹 비전을 구현해낸 이 시계는 오토매틱 칼리버 72로 구동된다. 72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이 무브먼트는 항자성, 내열성, 내충격성을 갖춘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을 장착해 정밀성을 향상시켰다.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 로즈 골드 PVD 모델은 투명한 백 케이스를 통해서 무브먼트의 정밀한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으며, 100M의 방수 성능을 제공한다.
Editor : Choi Ha You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