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오렌지와 블랙의 조화가 역동적인 미도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수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수현은 티비 위에 걸터앉은 채 블랙과 오렌지 컬러 조합이 눈에 띄는 미도의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Multifort TV Big Date) 신제품을 착용하여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미도 신제품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를 착용한 김수현.
미도 신제품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를 착용한 김수현.

김수현이 착용한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멀티포트의 디자인 코드인 스포티함과 견고함을 그대로 이어받은 시계다. 특히, 수평 브러싱은 그레이에서 블랙까지 자연스럽게 음영처리 되었으며 12시 방향의 아이코닉한 미도 빅 데이트가 시그니처인 오렌지 컬러로 대비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준다.

미도 신제품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미도 신제품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새롭게 출시된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은 블랙 PVD처리된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베젤 위 섬세한 샌드 블래스트 처리된 마커 도트, 오렌지 수퍼 루미노바(Super-LumiNova®)로 밤에도 시간을 쉽게 볼 수 있다. 더불어 측면은 크라운 가드를 통해 충격에 대한 저항력을 제공하며 중앙 링크의 새틴 마감과 반짝이는 폴리싱 처리된 표면이 번갈아 가며 빛과 만나 매혹적인 변화를 만들어낸다.

미도 신제품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미도 신제품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매우 정밀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최대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오렌지와 블랙으로 더욱 강렬해진 미도의 새로운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가까운 미도 매장과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Editor : No Seung He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