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새로운 파텍 필립 칼라트라바 파일럿 트래블 타임 크로노그래프

2015년 파텍 필립은 칼라트라바 라인에 비행사들을 위해 1930년대에 제작했던 2점의 파일럿 워치에서 영감을 받은 ‘칼라트라바 파일럿 트래블 타임 Ref. 5524’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일으켰다. 올해는 컬렉션의 인기 베리에이션 중 하나로 자리 잡은 파일럿 라인에 최초로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모델을 추가하며 한 단계 진보한 브랜드의 기술력을 아낌없이 강조했다.


파텍 필립 칼라트라바 파일럿 트래블 타임 크로노그래프 Ref. 5924G
칼라트라바 파일럿 트래블 타임 크로노그래프 Ref. 5924G

독창적인 얼굴을 지닌 이 시계는 직경 42mm 사이즈의 화이트 골드로 제작했으며, 블루 그레이 선버스트 또는 래커로 피니싱 처리한 카키 그린 컬러 다이얼을 매치한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파텍 필립의 기존 트래블 타임 모델과 동일하게 홈 타임을 스켈레톤 처리한 핸드가 가리키며, 솔리드 핸드로는 로컬 타임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이얼의 3시와 9시 방향에는 설정된 홈 타임과 로컬 타임의 낮/밤 인디케이터가 자리 잡고 있으며, 다이얼의 12시 방향에 배치된 날짜 표시 창은 홈 타임과 연동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다이얼의 6시 방향에는 크로노그래프 60분 카운터를 배치하며 듀얼 타임 존과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조화롭게 정리한 독창적인 레이아웃을 완성했다.



파텍 필립 칼라트라바 파일럿 트래블 타임 크로노그래프 Ref. 5924G
칼라트라바 파일럿 트래블 타임 크로노그래프 Ref. 5924G

크로노그래프 기능은 케이스의 1시 방향에 위치한 푸셔로, 리셋은 4시 방향의 푸셔로 각각 작동시킬 수 있고, 그 사이에 배치한 2포지션 크라운으로는 와인딩을 하거나 홈 타임을 조율할수있다. 로컬 타임은 한 시간 단위로 조정할 수 있는데, 8시 방향의 커렉터를 누르면 한 시간 앞으로 이동하고, 10시 방향의 커렉터를 누르면 한 시간 뒤로 움직인다.


칼라트라바 파일럿 트래블 타임 크로노그래프 Ref. 5924G의 커렉터와 푸셔.



듀얼 타임 존과 날짜,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등의 3가지 실용적인 컴플리케이션을 결합한 이 시계는 최대 55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CH 28-520 C FUS로 구동된다. 블루 그레이 모델에는 네이비 블루 컬러의 송아지 가죽 스트랩을 매치했고, 카키 그린 모델은 빈티지한 그레인 효과를 더한 올리브 그린 컬러의 송아지 가죽 스트랩과 함께 출시된다.


파텍 필립 칼라트라바 파일럿 트래블 타임 크로노그래프 Ref. 5924G
칼라트라바 파일럿 트래블 타임 크로노그래프 Ref. 5924G의 백 케이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