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라도 트루 스퀘어 오픈 하트

소재의 마스터인 라도가 트루 스퀘어 컬렉션에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컬러를 갖춘 2종의 새로운 트루 스퀘어 오픈 하트 모델을 추가했다.


트루 스퀘어 오픈 하트 터쿼이즈 컬러 모델.
트루 스퀘어 오픈 하트 터쿼이즈 컬러 모델.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은 가로세로 38x44.2mm 사이즈로 완성했다. 컬렉션의 고유한 스퀘어형 케이스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터쿼이즈 컬러 또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하이테크 세라믹으로 제작했다. 또한 사파이어 크리스털에는 반사 방지 코팅 처리하고, 크라운은 케이스와 동일한 색상으로 완성했다.


트루 스퀘어 오픈 하트의 다이얼.
트루 스퀘어 오픈 하트의 다이얼.

다이얼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오픈 워크 처리했다. 이 덕분에 탑재된 무브먼트의 구동 모습을 시계의 앞면과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내부의 플랜지에는 터쿼이즈 또는 화이트 컬러로 완성했는데, 터쿼이즈 모델에는 12개의 톱 웨셀턴 다이아몬드로 구성한 인덱스를, 화이트 컬러 모델에는 레드와 옐로, 오렌지, 그린 등 무지개의 색상을 연상시키는 멀티 컬러 스톤으로 구성한 인덱스를 각각 배치했다. 시침과 분침은 모델에 따라 화이트 또는 오렌지 컬러의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해 그 어떤 상황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보장하는 디자인을 완성해냈다.


트루 스퀘어 오픈 하트의 백 케이스.
트루 스퀘어 오픈 하트의 백 케이스.

이 시계는 라도의 오토매틱 칼리버 R734로 구동되며 최대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백 케이스에도 사파이어 크리스털이 적용되어 시계의 앞면 뿐만 아니라 뒷면을 통해서도 무브먼트의 구동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새로운 미학적 코드를 적용한 트루 스퀘어 오픈 하트는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하는 하이테크 세라믹 브레이슬릿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Editor: Yoo Hyeon Seon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