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가 까레라 컬렉션의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할리우드 액션 코미디 단편영화 ‘The Chase for Carrera’를 공개했다.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컬렉션은 1963년 잭 호이어의 손을 거쳐 출시된 아이코닉한 크로노그래프 워치 컬렉션이다. ‘까레라(Carreara)’라는 이름은 1950년대 초 위험하기로 악명 높았던 레이싱 경기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며, 이로부터 알 수 있듯 까레라 컬렉션은 자유롭고 스릴 넘치는 모터 스포츠의 정신을 이어받아 탄생했다.
올해로 60주년을 맞은 까레라 컬렉션을 위해 태그호이어는 특별한 캠페인을 펼쳤다.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라이언 고슬링(Ryan Gosling)을 주연으로 한 액션 코미디 단편영화 ‘The Chase for Carrera’를 제작한 것이다.
이 영화는 태그호이어 시계를 훔쳐 달아나는 할리우드 배우와 소품담당자 사이의 추격전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영화 속에서 라이언 고슬링은 태그호이어 까레라에 매료되어 시계를 훔친 배우로 열연했고, 배우 바네사 베이어(Vanessa Bayer)가 추격자를 연기해 호흡을 맞췄다. 태그호이어 까레라를 착용하고 질주하는 라이언 고슬링의 모습을 통해 태그호이어는 “어려움에 굴복하지 말라(Don’t crack under pressure)”라는 브랜드의 모토와 더불어 까레라 컬렉션의 전설적인 레이싱 헤리티지를 표현했다.
영화에 등장한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 박스’는 태그호이어가 올해 워치스 앤 원더스에서 선보인 모델이다. 직경 39mm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이 타임피스는, 오랫동안 수집가들의 사랑을 받아온 ‘글라스 박스’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적인 디테일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단편영화 ‘The Chase for Carrera’는 태그호이어 공식 웹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태그호이어는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 박스의 출시를 기념하며 코엑스 K-POP 스퀘어 미디어에 제품 영상을 공개했다. 압도적인 몰입감의 3D 전광판을 가득 채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 박스 영상은 태그호이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생동감 넘치게 전달한다.
Editor: Lee Tae Hyu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