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태그호이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매장 리뉴얼 오픈

스위스 아방가르드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지난 1월 12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층에 위치한 브랜드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태그호이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태그호이어 부티크 외부 전경.

태그호이어는 지난 2021년 2월,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더 현대 서울’에 국내 8번째 브랜드 부티크를 오픈하며 시계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이 열정에 힘입어 태그호이어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1층에 위치한 브랜드 매장을 리뉴얼 했고, 지난 1월 12일에 드디어 새롭게 단장한 부티크를 선보였다.


태그호이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태그호이어 부티크 내부 전경.

새로운 태그호이어 부티크는 브랜드 특유의 현대적이고 아방가르드한 무드가 적극적으로 반영된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부티크의 파사드는 깔끔하면서도 볼드한 블랙 컬러로 완성되었고, 글라스 쇼 윈도우에는 브랜드의 대표 컬렉션이 전시되어 있다. 부티크 내부는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우드 톤을 사용해 디자인되어 깔끔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부티크 내부 곳곳에는 브랜드의 대표 컬렉션들의 특징들과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이미지와 소품이 장식되어 있어 브랜드의 뛰어난 기술력과 대담한 도전 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태그호이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태그호이어 부티크 내부 전경.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태그호이어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은 모터 스포츠를 향한 브랜드의 열정이 담긴 까레라 컬렉션부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중 일부로 자리 잡은 모나코와 아쿠아레이서 컬렉션 그리고 브랜드의 스마트 워치 라인인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등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롯데백화점 에비뉴엘관 1층

영업시간 10:30 AM - 20:30 PM

문의번호 051-810-4128


Editor: Heo Su J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