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

2020년 브랜드 창립 160주년을 맞은 태그호이어는 한층 더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80시간 파워 리저브 기술력을 탑재한 새로운 까레라 컬렉션을 선보였다. 까레라 크로노그래프의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디자인은 레이싱에 대한 잭 호이어의 남다른 애정이 담겨있을 뿐만 아니라 레이싱 경기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기반으로 경기 중 필수 요소인 가독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완성되었다.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2020년 브랜드 창립 16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는 짧아진 러그가 향상된 착용감을 제공하며, 폴리싱과 브러싱 마감으로 처리한 직경 44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는 더욱 빛을 발하는 광택과 얇은 실루엣을 자랑한다. 또한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감싸며 비스듬한 각도로 완성된 면의 유려한 조화는 한층 더 우아한 멋을 선사한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블랙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블랙

다이얼의 중앙부를 향해 비스듬한 각도로 완성된 플랜지와 인덱스는 시간을 읽는 데 뛰어난 가독성과 집중도를 제공하며, 6시 방향에 위치한 날짜 창과 3개의 서브 다이얼 역시 선명한 가독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9시 방향에 위치한 아워 카운터에 표시되어 있는 숫자 12와 4, 8은 3시 방향에 위치한 미닛 카운터와 함께 비주얼적인 조화와 밸런스의 극대화를 이루고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새롭게 선보이는 H형 브레이슬릿은 한층 더 얇고 가볍게 완성되어 더욱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블루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블루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그린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그린

세라믹 베젤을 매치한 블루 다이얼 버전과 실버 스틸 베젤을 매치한 올리브 그린 컬러 다이얼 버전 등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새로운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는 브러싱 마감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우아함과 착용감을 선사한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블랙 & 로즈 골드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블랙 & 로즈 골드

이중 로즈 골드 포인트가 더해진 로즈 골드 버전은 블랙 세라믹 베젤을 래커 처리한 로즈 골드로 채워 완성한 동시에 크라운과 푸셔 또한 18캐럿 로즈 골드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는 무브먼트의 오실레이팅 웨이트는 로즈 골드 프린팅을 가미해 블랙 PVD 코팅으로 처리한 황동으로 제작했다. 로즈 골드 모델에는 클래식한 멋을 발산하는 블랙 레더 스트랩을 매치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 블루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 블루

1963년 론칭한 이래 태그호이어의 대표 컬렉션으로 자리잡은 태그호이어 까레라는 세계 최고의 드라이버들의 기술적 요구와 감각적 스타일 모두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손목용 레이스 카 대시보드’로 활약했다. 2020년 새롭게 재해석되어 선보이는 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는 1963년에 출시된 실버 다이얼의 호이어 까레라 모델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되었다. 직경 42mm의 케이스 위에 자리한 2개의 아쥐라주 서브 다이얼로 까레라의 레이싱 정신을 그대로 표현해낸 새로운 태그호이어 까레라는 미니멀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강조하며 기존의 태키미터 베젤을 과감히 삭제하는 대신 깔끔한 실버 베젤로 완성되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 그레이
태그호이어 까레라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 그레이

뉴 까레라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는 브레이슬릿과 매치해 도회적인 룩을 선보이는 오펄린 블랙과 블루 다이얼 모델, 레더 스트랩으로 클래식한 면모를 강조한 실버와 딥그레이 다이얼 모델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새로운 점은 브레이슬릿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 더 얇아지고 짧아진 링크들로 완성되어 한층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탁월한 기술력의 메뉴팩처 무브먼트 호이어 02


태그호이어 까레라 컬렉션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가장 혁신적인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탑재해 선보여왔다. 재해석을 통해 새롭게 디자인한 타임피스는 인하우스 무브먼트인 호이어 02 무브먼트를 중심으로 구동되며, 투명한 백 케이스를 통해 역동적인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다.

태그호이어  메뉴팩처 무브먼트 칼리버 호이어 02
태그호이어 메뉴팩처 무브먼트 칼리버 호이어 02

스위스 슈베네에 위치한 태그호이어 매뉴팩처에서 100% 스위스 메이드로 정교하게 완성된 호이어 02 무브먼트는 칼럼 휠과 버티컬 클러치를 포함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168개의 컴포넌트로 완성되어 더욱 뛰어난 크로노그래프 타임키핑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동시에 혁신적인 80시간 파워 리저브의 기술력도 한껏 누려볼 수 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