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14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2층에 새롭게 단장한 튜더 부티크가 문을 열었다. 튜더의 아이덴티티를 적극 반영한 이 공간에서는 최신 신제품부터 인기 모델 등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23년 튜더는 우리에게 놀라운 소식을 연이어 전해줬다. 워치스 앤 원더스 제네바의 개최 시기인 3월에 맞춰 2021년 완공한 새로운 매뉴팩처를 공식 개관했고, 이곳에서 만든 인하우스 무브먼트를 탑재한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이어 지난 11월에 진행된 2023년 제네바 시계 그랑프리(GPHG)에서는 튜더의 ‘펠라고스 39’가 2015년에 이어 또 한 번 스포츠 시계 부문을 수상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렇듯 부단한 행보를 이어온 튜더가 2023년을 마무리하며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2층의 부티크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튜더 부티크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랙과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강렬하면서 열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시크한 블랙 컬러로 완성한 파사드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튜더의 엠블럼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했다. 외부 벽면에는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데이비드 베컴(David Bechkham)과 함께한 캠페인 이미지가 전시되어 있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부티크의 내부 공간은 전체적으로 블랙과 베이지 컬러로 장식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브랜드를 상징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다. 내부 곳곳에 마련한 쇼윈도에는 브랜드의 가장 최신 제품부터 스테디셀러 등 튜더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타임피스 컬렉션을 전시해놓았다. 내부 벽면의 한편에는 튜더를 대표하는 신제품들과 캠페인 영상 등이 재생되는 대형 LED 스크린과 함께 브랜드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요트 레이싱 팀인 알링기 레드 불 레이싱(Alinghi Red Bull Racing)의 포스터를 장식했다.
또한 부티크의 안쪽에는 프라이빗 라운지가 준비되어 더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브랜드의 타임피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공간에는 튜더의 도전 정신을 상징하는 소품들과 함께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럭비 팀 ‘올 블랙스(All Blacks)’의 포스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전시해놓았다.
브랜드의 슬로건인 ‘#BorntoDare(대담하게 도전하라)’가 적힌 디지털 사이니지로 포인트를 준 새로운 부티크 공간은 튜더의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최신 리뉴얼 오픈한 튜더의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은 브랜드의 신제품은 물론, 블랙 베이 컬렉션과 스포츠 및 클래식 컬렉션, 우아함과 기술력을 겸비한 여성용 타임피스 컬렉션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영업 시간 오전 10:30~오후 8:00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2층
전화번호 02-517-3568
Editor : Yoo Hyeon Seo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