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튜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리뉴얼 오픈

스위스 프리미엄 럭셔리 워치 브랜드 튜더가 지난 2월 12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1층에 위치한 튜더 부티크를 리뉴얼 오픈했다. 확장된 내부 공간과 외부 인테리어 곳곳에는 브랜드의 철학인 ‘본 투 데어(Born To Dare)’를 바탕으로 제품 경험과 상담 편의성을 한층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튜더 부티크 외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동대구역과 고속버스 터미널을 아우르는 교통 거점에 위치해, 대구는 물론 영남권 전역에서 유입되는 광역 트래픽이 강점인 ‘라이프스타일 센터형’ 백화점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지리적 이점은 지역 고객은 물론 출장·여행객에게도 접근성을 높여, 프리미엄 워치 경험의 접점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튜더 부티크 외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튜더 부티크는 대구 지역 유일의 튜더 부티크로, 기존 부티크 대비 확장된 공간을 통해 보다 여유로운 동선과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새로 마련된 바(Bar) 공간에서 튜더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기며, 튜더의 아이코닉한 블랙 베이 라인업과 펠라고스 등 주요 컬렉션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튜더 부티크 내부

튜더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월 12일부터 4일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과와 음료를 증정하는 웰컴 이벤트를 진행했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튜더 시계 가죽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했다.

Editor : Kim Da S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