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가 7월 5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5층 더 스테이지에서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새롭게 오픈한 제니스의 팝업 스토어는 2개의 공간으로 나누어졌다. 팝업 스토어 내부 한편에는 깊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배경을 장식하고, 이와 강렬한 대비 효과를 이루는 화이트나 아이보리 컬러의 의자와 테이블 등의 가구를 배치했다. 그 옆으로는 현대 건축물에서 찾아볼 수 있는 콘크리트 벽을 떠올리게 하는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공간을 마련했는데, 이 공간에는 브랜드의 슬로건이나 로고 등이 적힌 네온 사인을 장식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주목할 점은 제니스가 지난 4월 공개한 2024년 신제품 가운데 하나인 ‘데피 익스트림 다이버’와 ‘데피 스카이라인 크로노그래프’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데피 익스트림 다이버는 특히 제니스가 1969년에 선보였던 역사적인 데피 다이버 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로 극한의 환경을 견딜 수 있는 가볍고 견고한 소재인 티타늄으로 제작되었다. 전문 다이버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이 시계는 최대 수심 600m의 방수 성능을 제공하며, 프로페셔널 다이버 시계를 위한 국제표준기준인 ISO 6425 인증을 획득한 모델이다.
이와 함께 선보인 데피 스카이라인 크로노그래프는 그 이름처럼 스포츠 컴플리케이션의 정수라고 일컫는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제공하는 모델이다. 메탈릭 블랙, 블루, 실버 컬러 등의 다이얼을 장착한 3가지 버전으로 출시한 이 시계는 0.1초 크로노그래프 기능과 별도의 도구 없이 다양한 스타일을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퀵 체인지 스트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분주한 도시의 모험가들에게 필요한 모든 요소를 조화롭게 아우르고 있다.
제니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오픈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최신 타임피스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처음으로 극도로 정교한 하이 컴플리케이션 피스인 ‘데피 제로G’와 제니스의 화려한 주얼리 세팅 노하우를 집약한 ‘데피21 핑크 에디션 골드 다이아’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비롯해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Editor: Yoo Hyeon Seo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