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에스파 x 쇼파드 프레셔스 레이스 컬렉션 캠페인

스위스 시계 주얼리 명가 쇼파드가 2022년부터 메종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K-POP 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쇼파드 앰배서더 에스파

새롭게 공개된 프레셔스 레이스 캠페인 비주얼 속 에스파 멤버들은 올 블랙 또는 화이트 룩에 레이스의 가벼움과 새하얀 컬러에서 영감을 얻은 쇼파드 ‘프레셔스 레이스(Precious Lace)’ 컬렉션을 매치해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에스파만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2021년 첫선을 보인 쇼파드 프레셔스 레이스 컬렉션은 레이스의 꽃무늬와 물결 모티프, 스캘럽 테두리를 연상시키는 자연스러운 디자인과 빛과 공간을 활용해 다이아몬드와 골드를 유동적이고 섬세한 세공으로 작업한 장인 공예기술이 담긴 파인 주얼리 컬렉션이다.


사진 출처: 쇼파드(Chopard)



특히, 프레셔스 레이스 컬렉션은 오트 조알러리(하이 주얼리) 아틀리에에서 주얼리 책임 위원회의 인증을 받은 윤리적 골드와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100% 수공예로 제작되었다. 쇼파드의 주얼리 장인들의 탁월한 노하우와 순수한 하이 주얼리의 전통을 반영한 컬렉션으로 2021년 출시 이후 단 시간에 쇼파드의 상징적 스타일로 인정받았다.


사진 출처: 쇼파드(Chopard)



품격 있는 다이아몬드의 광채와 공기처럼 가벼운 레이스 주얼리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프레셔스 레이스 컬렉션은 어떤 룩에 더해져도 서정적이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현대 여성들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MZ 세대의 자유분방한 카리스마와 우아함을 겸비한 에스파와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프레셔스 레이스’ 컬렉션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캠페인 속 제품은 쇼파드 공식 홈페이지와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