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그리스 미코노스에서 시작된 위블로의 섬머 셀러브레이션

최종 수정일: 6월 27일

2017년부터 위블로는 여름의 활기를 지닌 지중해 최고의 핫스팟을 따라 브랜드 특유의 대담한 에너지를 전해왔다. 그 여정을 이어 지난 6월 초 그리스 미코노스에서는 위블로의 패밀리와 함께 여름 축제의 서막을 열었다. 위블로의 앰버서더이자 세계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인 우사인 볼트와 DJ 트리오 메두사의 멤버이자 프랜드 오브 더 브랜드인 마티아 비탈레(Mattia Vitale)가 참석했고, 빅뱅 유니코 썸머 2025를 공개했다.   

미코노스 이벤트에 참가한 쥴리앙 토나레 CEO와 우사인 볼트
미코노스 이벤트에 참가한 쥴리앙 토나레 CEO와 우사인 볼트

지중해의 눈부신 태양빛을 머금은 오렌지와 지중해의 블루 컬러로 물든 이번 빅뱅 유니코 썸머 2025는 끝없이 펼쳐진 햇살 아래의 나날, 발끝으로 느껴지는 따뜻한 모래 그리고 잔잔한 파도 소리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위블로의 시그니처 소재인 하이테크 세라믹으로 제작된 빅뱅 유니코 썸머 2025는 마이크로 블라스트 오렌지 컬러 케이스가 황금빛 노을처럼 빛나며, 스카이 블루 베젤은 한없이 펼쳐진 바다를 연상케 한다.  

위블로 빅뱅 유니코 써머 2025
위블로 빅뱅 유니코 써머 2025

페더라이트 세라믹 소재로 바닷바람처럼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하이레지스턴스 세라믹으로 일상은 물론 다양한 어드벤처에도 적합하다. 100m 방수 기능을 갖춘 이 워치는 수영장 파티부터 바닷속까지, 대담하고 즉흥적인 모든 다이빙을 완벽히 소화한다. 또한, 위블로 특허 원-클릭 스트랩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스타일을 바꿀 수 있어, 해변에서 일몰 라운지, 파티 모드까지 매끄럽게 변신 가능하다. 스카이 블루, 다크 블루, 오렌지의 세 가지 화이트 라인드 러버 스트랩이 함께 제공되어, 그날의 무드와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위블로 빅뱅 유니코 써머 2025


위블로의 혁신은 최첨단 컬러 세라믹 기술부터 인하우스 유니코 매뉴팩처 무브먼트까지 빛을 발한다. 2018년부터 선보여온 컬러 세라믹 기술은 위블로만의 대담한 색감과 내구성으로 세라믹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해왔다. 스크래치에도 강한 하이테크 포뮬러는 생동감 있고 깨지지 않으며, 기존 세라믹보다 더 단단하고 밀도가 높으며, 오직 위블로만이 100%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이다. 2010년 선보인 유니코 무브먼트 역시, 위블로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인하우스 무브먼트로 혁신, 정밀도, 성능 모두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왔다. 높은 활용도를 위해 설계된 구조와 최첨단 메커니즘은 위블로가 추구하는 대담한 기술력의 정수이자 100% 위블로다운 기술이다.


Editor: Lee Eun Kyo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