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부벤앤줴르벡,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

부벤앤줴르벡은 시계와 주얼리 같은 귀중품을 안전하고 아름답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럭셔리 브랜드다. 탁월한 기술력과 독일 특유의 장인 정신이 깃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부티크를 소개한다.


부벤앤줴르벡 신세계백화점 본점 부티크
부벤앤줴르벡 신세계백화점 본점 부티크

워치 와인더는 시계를 보관할 수 있는 기능뿐만 아니라 고장의 위험으로부터 시계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역할까지 수행한다. 오토매틱 무브먼트의 경우에는 각 타임피스가 제공하는 파워 리저브 이후 시계가 완전히 멈추게 되어 시간과 날짜, 요일 등을 다시 설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에 워치 와인더는 시계애호가들의 필수품 가운데 하나로 자리 잡았다.


부벤앤줴르벡 신세계백화점 본점 부티크
부벤앤줴르벡 신세계백화점 본점 부티크 내부 전경.

1995년 설립된 독일 럭셔리 브랜드 부벤앤줴르벡은 시계와 주얼리 등의 귀중품을 가장 안전하고 아름답게 보관할 수 있는 워치 와인더와 세이프(Safe)를 제작하며 명성을 얻었다. 특히 인텔리전트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브랜드의 워치 와인더들은 시계의 무브먼트에 따른 맞춤 동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시계에 악영향을 끼치는 자성을 완벽히 차단해 전 세계의 시계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두바이와 제네바, 모스크바, 베를린, 베이징, 싱가포르, 상하이, 로스앤젤레스 등 100여 개 국가의 주얼러와 함께 사세를 확장하고 있는 부벤앤줴르벡은 국내에서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그리고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을 비롯한 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부벤앤줴르벡 신세계백화점 본점 부티크
그랜드 일루전 디럭스 시론 300+

그중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자리 잡은 부벤앤줴르벡 부티크는 역동성과 간결함을 특징으로 오직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장 입구에는 프랑스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그랜드 일루전 디럭스 시론 300+’가 전시되어 있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매장 내부는 각 제품이 지닌 특유의 분위기와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조명을 사용하고 일부 벽면에는 다양한 컬러의 가죽 샘플들을 배치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부벤앤줴르벡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은 독일의 뛰어난 장인 정신과 오랜 개발 과정을 거쳐 완성된 노하우와 기술력, 아름답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열정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