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불가리 2021 MY WISH FOR YOU 캠페인

세이브더칠드런과 오랜 기간 협업한 불가리는 지난 11월 20일, 세계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새로운 ‘#MyWishForYou’ 캠페인을 공개했다.


불가리 2021 MY WISH FOR YOU 캠페인
2021년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컬렉션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 워치 브랜드 불가리는 2009년부터 국제 구호 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아이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교육 지원 사업을 후원해왔다. 이에 불가리는 지난 11월 20일, 세계 어린이날을 기념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제작한 새로운 ‘#MyWishForYou’ 캠페인을 선보였다.


전 세계 모든 어린이의 기회와 교육 그리고 건강을 기원하는 이번 캠페인은 비행하며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아이들의 소망을 담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각자의 꿈이 모여 형상화된 조각상에는 불가리의 세이브더칠드런 주얼리 컬렉션이 세팅되어 있는데, 이는 현실로 이뤄질 수 있는 아이들의 꿈과 소원을 상징한다.


불가리의 세이브더칠드런 주얼리 컬렉션이 세팅된 조각상.



캠페인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아이들을 향해 소망을 보여준다. 나이와 성별 및 국경을 초월해 아이들이 지닌 사랑과 희망, 지원, 교육, 모험, 힘, 열망 그리고 꿈을 지지한다는 의미 아래 제작된 영상에는 모든 인물이 불가리의 세이브더칠드런 주얼리를 착용하고 등장한다. 이 영상은 ‘당신이 원하는 삶을 살아가는 게 나의 소원입니다(My wish for you is to live as you wish)’이라는 의미 깊은 메시지를 담고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불가리 2021 MY WISH FOR YOU 캠페인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10주년 기념 네크리스

불가리는 2009년부터 1억 달러가 넘는 기금은 물론, 전 세계 200만 명 이상의 아동과 청소년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기여했다. 불가리의 세이브더칠드런 주얼리 컬렉션을 통해 모든 수익금은 아이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보장하는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청소년들이 직업을 찾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실용적인 기술 등을 배울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더불어 불가리 코리아에서도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와 함께 국내 아동들을 위한 지원 사업에 적극적으로 후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더욱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21년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컬렉션(링, 네크리스)



불가리의 2021년 세이브더칠드런 캠페인은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의 세이브더칠드런 주얼리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My Wish For You' 공식 영상>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