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의 빛을 담은 2025 불가리 홀리데이 디바스 드림 팝업
- revuedesmontres

- 11월 11일
- 1분 분량
이탈리아 로만 주얼러 불가리가 2025년 연말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불가리 홀리데이 디바스 드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1월 6일 시작된 이번 팝업은 우아함과 자신감을 상징하는 불가리의 대표 아이콘 '디바스 드림(Divas’ Dream)' 컬렉션이 메인 테마다.

불가리는 디바스 드림을 통해 로마의 예술과 장인 정신,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집중 조명했다. 로마의 카라칼라 대욕장(Baths of Caracalla)의 모자이크 장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컬렉션은 고대 로마 건축이 지닌 기하학적 완벽함과 곡선미를 불가리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했다. 부채꼴(fan-shaped) 모티브의 유려한 곡선이 만들어내는 실루엣은 부드러운 여성미와 주체적인 아름다움을 동시에 표현한다.

팝업 공간의 중심에는 부채꼴 모티브로 완성된 ‘디바스 드림 라이팅 트리’가 자리했다. 건축적인 조형미와 함께 로마의 영원을 상징하는 빛을 담아낸 이 공간은 고대 유산과 현대적 럭셔리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팝업 현장에서는 메인 테마인 '디바스 드림' 컬렉션 뿐만 아니라, 최신 주얼리와 베스트셀러를 비롯한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 ‘파네토네(Panettone)’가 마련되어 있으며 디바스 드림 콘셉트의 한정판 엽서 3종과 우표가 홀리데이 시즌의 따뜻한 설렘을 전한다. 특히 이 우표는 한국 우정사업본부와 불가리가 협업해 제작한 기념우표로, 이번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첫선을 보인 불가리 디바스 드림 팝업에는 불가리 앰버서더 배우 김지원이 방문해 현장을 빛냈다.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강남점, 더현대 서울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될 이후 팝업에는 불가리 프렌즈 이서진과 불가리 앰버서더 장원영이 함께할 예정이다. ‘불가리 홀리데이 디바스 드림 팝업’의 자세한 내용은 불가리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가리 홀리데이 디바스 드림 팝업> 정보
현대백화점 판교점 11월 6일 ~ 11월 16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1월 21일 ~ 11월 30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2월 4일 ~ 12월 14일
더현대 서울 12월 18일 ~ 12월 31일
Editor : Kim Min So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