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해밀턴 카키 필드 머피 38mm

영화에서 태어나 전 세계 시계 애호가의 품에 안기게 된 카키 필드 머피는 아주 특별한 기원을 가지고 있다. 영화 <인터스텔라> 속 주인공의 맞춤형 시계로 처음 등장했던 직경 42mm의 카키 필드 머피는 팬들의 폭발적인 요구에 따라 영화 개봉 후 5년 만인 2019년에 정식 출시되었다. 이후 2022년에는 더 작은 사이즈를 원하는 팬들의 요청에 응답해 직경 38mm 버전을 선보였다.


카키 필드 머피 38mm
카키 필드 머피 38mm

해밀턴은 2024년 9월, 직경 38mm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 또한 더 많은 선택지를 원하는 팬들의 응답에 다시 한 번 응답한 타임피스로, 첫번째 신제품은 그레인 마감 기법이 돋보이는 화이트 다이얼 모델이다. 블랙 컬러의 가죽 스트랩과 대비를 이뤄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이 모델은 마치 빛과 어둠이 거대한 우주를 탐험하는 듯한 감각을 선사한다.


카키 필드 머피 38mm 화이트 다이얼 버전.
카키 필드 머피 38mm 화이트 다이얼 버전.

두번째 신제품은 오리지널 블랙 다이얼에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모델로 내구성과 실용성이 돋보인다. 베이지 컬러의 빈티지 수퍼-루미노바로 코팅 처리된 카테드랄 모양의 핸즈는 빈티지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살짝 돔형을 이뤄 자리잡은 아워 마커는 탁월한 가독성을 제공한다.

블랙 컬러 다이얼에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카키 필드 머피 38mm 모델.
블랙 컬러 다이얼에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을 장착한 카키 필드 머피 38mm 모델.

H-10 무브먼트로 구동되는 이 모델은 니바크론(Nivachron) 합금으로 제작된 밸런스 스프링을 사용해 높은 정확성과 정밀도를 자랑하며 최대 8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해 실용성과 편리함이 뛰어나다.


Editor: Park Se Young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