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위블로 스퀘어 뱅 유니코 사파이어 & 다이아몬드

지난 2022년 브랜드가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스퀘어 형태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퀘어 뱅 유니코를 선보이며 파란을 일으킨 위블로는 올해 첨단 소재와 젬 세팅에 대한 탁월한 역량을 드러내는 신제품을 공개했다.


스퀘어 뱅 유니코 사파이어



가장 먼저 250점 한정 생산된 ‘스퀘어 뱅 유니코 사파이어’는 그 이름처럼 케이스가 투명한 사파이어로 제작되었는데, 스퀘어 디자인과 사파이어 소재의 다층 케이스 구조를 모두 구현해내는 동시에 약 50m 방수 기능까지 확보하며 첨단 소재와 기술력의 선구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와 함께 화이트 또는 블랙 컬러 세라믹으로 제작된 모델도 선보이며 컬렉션의 폭을 한없이 넓혔다.


위블로 스퀘어 뱅 유니코 세라믹
스퀘어 뱅 유니코 세라믹

올해 스퀘어 뱅 유니코 컬렉션에는 또한 화려한 빛의 향연과 조화를 이루는 8가지의 다이아몬드 모델도 추가됐다. 그중 티타늄 또는 킹 골드로 제작된 ‘스퀘어 뱅 유니코 다이아몬드’는 베젤에 44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어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미학을 연출한다.


스퀘어 뱅 유니코 다이아몬드



단색 디자인을 고스란히 유지한 티타늄 버전은 다이아몬드가 케이스의 고유한 그레이 컬러 위로 반사되어 눈부신 광채를 자아내며, 풍성한 컬러 팔레트가 적용된 킹 골드 모델은 화이트 컬러로 반짝이는 다이아몬드가 더욱 두드진 존재감을 드러낸다. 새롭게 공개된 스퀘어 뱅 유니코 모델은 모두 초콜릿 바를 연상 시키는 스퀘어 패턴이 장식된 블랙 또는 화이트 컬러의 러버 스트랩과 함께 출시되며 약 72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위블로의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HUB1280으로 구동된다.


스퀘어 뱅 유니코 티타늄



Editor: Ko Eun Bin

댓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