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위블로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

위블로는 2022년 신제품으로 빅뱅 인테그랄 라인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었다. ‘타임 온리’라는 콘셉트 아래 설계된 스리 핸즈 다이얼과 3가지 소재로 제작한 직경 40mm의 슬림한 케이스 그리고 케이스와 통합된 브레이슬릿 등으로 완성된 이 시계는 시간을 확인하는 가장 세련된 방법을 제시한다.


위블로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

2005년에 첫선을 보인 빅뱅 컬렉션은 큼직한 사이즈와 범선의 창문 형태에서 영감을 얻은 대담한 케이스 디자인, 귀처럼 양옆이 돌출된 독특한 디테일 그리고 베젤 위에 고정된 6개의 스크루 장식 등으로 단숨에 럭셔리 스포츠 워치의 반열에 올랐다. 빅뱅 컬렉션의 탄생 15주년을 맞이한 2020년에는 시계 케이스에 링크를 결합한 브랜드 최초의 일체형 메탈 브레이슬릿이 장착된 ‘빅뱅 인테그랄’을 선보였고, 이 시계 역시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었다.


위블로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

위블로는 지난 1월 진행된 LVMH 워치 위크에서 빅뱅 인테그랄 컬렉션 신제품을 공개했다. 기존의 크로노그래프 모델로만 구성되어 있던 빅뱅 인테그랄 라인에 심플한 스리 핸즈 모델인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한층 넓힌 것이다. 새로운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는 빅뱅 인테그랄 라인 중 최초로 직경 40mm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옐로 골드와 티타늄 또는 블랙 세라믹 소재로 제작된 케이스는 두께가 13.45mm에서 9.25mm로 줄어들면서 한층 슬림해진 자태를 자랑한다. 베젤에는 기존의 빅뱅 컬렉션 모델과 동일하게 6개의 스크루가 고정되어 있다.


위블로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 옐로 골드.

‘타임 온리(Time Only)’라는 주제에 맞춰 설계된 다이얼에서는 오직 시간과 날짜를 표시한다. 시간 인덱스와 핸즈 그리고 날짜 표시 창은 모델에 따라 옐로 골드와 티타늄 또는 블랙 세라믹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되어 어둠 속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또한 다이얼의 모든 표면은 새틴 마감 처리를 거쳐 매트한 스타일로 완성되었다.


위블로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 티타늄.

빅뱅 인테그랄의 핵심 디자인은 시계 케이스와 일체형으로 디자인된 브레이슬릿이다. 3개의 링크로 이루어진 브레이슬릿은 케이스의 날렵한 가장자리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되어 강인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각 링크는 폴리싱 및 새틴 마감 처리된 후 베벨링과 챔퍼링 공정을 거쳐 눈부신 광채를 선사한다.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의 3가지 모델.



새로운 빅뱅 인테그랄 타임 온리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MHUB1710으로 구동되며, 약 50시간의 파워 리저브와 수심 100m(10bar)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위블로만의 고유한 매력을 드러내는 3가지 모델 중 올 블랙 모델만 250점 한정 생산되었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