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예거 르쿨트르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 리뉴얼 오픈

지난 3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예거 르쿨트르 부티크가 리뉴얼 오픈했다. 1층에서 2층으로 이전한 브랜드 부티크는 메종의 헤리티지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예거 르쿨트르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
예거 르쿨트르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 전경.

올해로 설립 190주년을 맞이한 예거 르쿨트르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브랜드 부티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층에 위치하던 브랜드 부티크는 2층으로 이전했으며 기존보다 더욱 아늑하고 넓은 공간에서 브랜드의 상징적인 타임피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좌) 부티크 내부 쇼케이스. (우) 부티크 내부의 '스트랩 월'.



리뉴얼 오픈한 부티크 내부는 따듯한 컬러 팔레트와 우드 소재 등을 활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인테리어 디자인 그리고 메종을 대표하는 아르데코 스타일의 디자인 코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부티크 내부 한면에는 국내 예거 르쿨트르 부티크 중 최초로 선보이는 체험형 디스플레이 공간인 ‘스트랩 월’이 새롭게 설치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객들은 스트랩 월에 비치된 시계 다이얼을 이동하며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스트랩과 매치해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과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다. 또한 스트랩 월 상단에는 기족공예 툴과 인그레이빙된 다이얼 등이 전시되어 있다.


예거 르쿨트르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
부티크 내부의 '매뉴팩처 월'.

이 외에도 새로운 부티크 내부에는 스위스 발레드주에 위치한 메종의 매뉴팩처와 이에 소속된 장인들이 구현해내는 뛰어난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매뉴팩처 월이 별도로 마련되어 마치 브랜드 매뉴팩처에 방문한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예거 르쿨트르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
부티크 내부에 마련된 VIP 라운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오브제가 돋보이는 예거 르쿨트르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메종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타임피스 컬렉션을 비롯해 지난 190년 동안 지속된 메종의 독보적인 헤리티지를 모두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더욱 프라이빗한 상담을 지향하는 고객들은 부티크 내부에 마련된 VIP 라운지에서 메종의 타임피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2층

영업 시간: 오전 10:30~오후 8:00

전화번호: 031-5170-1197


Editor: Ko Eun Bin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