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론진 레전드 다이버 브론즈

의심할 여지없이 브론즈 소재의 케이스와 그린 다이얼은 최근 시계 업계의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다. 1960년대 빈티지 다이버 시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론진 레전드 다이버 시계도 올해 브론즈 케이스의 그린 다이얼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론진 레전드 다이버 브론즈


론진은 올해 헤리티지 라인의 상징적인 타임피스인 론진 다이버 시계를 브론즈 케이스로 선보였다. 1960년대 초에 론진이 제작한 다이버 시계인 Ref. 7042을 재해석한 론진 레전드 다이버는 2007년 바젤월드에서 처음 등장한 후 점차적으로 확장되어 왔는데, 올해 브론즈 버전으로 출시된 것이다.


브론즈 소재로 재탄생한 론진 레전드 다이버 브론즈
브론즈 소재로 재탄생한 론진 레전드 다이버 브론즈

Ref. L3.774.1.50.2

기능 시, 분

무브먼트 오토매틱

케이스 브론즈, 직경 42mm

다이얼 그린

스트랩 소가죽


직경 42mm의 브론즈 케이스와 티타늄 백 케이스 안에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을 갖춘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는 론진 레전드 다이버 브론즈는 케이스의 2시 방향에 있는 크라운으로 이너 베젤을 회전시킬 수 있으며, 4시 방향의 크라운으로 시각 세팅과 와인딩을 할 수 있다.


브론즈 컬러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셰이드 그린 다이얼은 반사 방지와 코팅 처리, 스크래치 방지 처리한 박스형 사파이어 크리스털이 덮고 있다. 끝에 삼각형이 달린 시침과 사각형의 아워 마커,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 아래에는 슈퍼 루미노바를 코팅해 가독성을 높였다. 이것은 원래 의도했던 대로 스포츠의 미학을 담은 워치라는 점을 상시켜주기에 충분하다.


다이버 엠블럼이 새겨져 있는 론진 레전드 다이버 브론즈의 백 케이스
다이버 엠블럼이 새겨져 있는 론진 레전드 다이버 브론즈의 백 케이스

또한 오리지널 모델과 같이 스크루 다운 백 케이스에는 다이버 엠블럼을 양각으로 새겨놓았다. 베이지 톱스티치가 가미된 브라운 가죽 스트랩이 장착되어 있으며, 추가로 나일론 소재의 그린 나토 스트랩도 제공될 뿐만 아니라 착용자가 원하는 대로 손쉽게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는 툴이 포함되어 있다. 론진 레전드 다이버 브론즈는 5년의 품질 보증 기간이 보장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