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론진 마스터 컬렉션 190주년 에디션

론진 마스터 컬렉션은 브랜드의 파인 워치메이킹 정신을 완벽하고도 분명하게 표현하는 대표 컬렉션이다. 론진은 브랜드의 창립 19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론진 마스터 컬렉션에 3가지 익스클루시브 타임피스를 선보였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 190주년 에디션
론진 마스터 컬렉션 190주년 에디션

론진 마스터 컬렉션은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론진의 주력 제품 라인으로, 2005년 출시 당시부터 브랜드를 대표하는 워치메이킹 노하우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며 수그러들지 않는 성공의 기쁨을 누렸다. 이후 브랜드의 본질적인 특징인 타임리스 클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사이즈와 기능을 추가하며 오늘날에도 브랜드의 노하우를 가장 완벽하게 구현해내는 컬렉션으로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 190주년 에디션


론진 마스터 컬렉션 190주년 에디션



론진은 올해로 창립 19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론진 마스터 컬렉션에 특별한 타임피스 3점을 새롭게 선보였다. 클래식한 우아함과 완벽함을 결합한 새로운 ‘론진 마스터 컬렉션 190주년 에디션’은 직경 40mm의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옐로 골드, 핑크 골드 소재로 출시되었는데, 그중 옐로 골드와 핑크 골드 버전은 단 190점만 한정 생산된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 190주년 에디션 옐로 골드 모델.


론진 마스터 컬렉션 190주년 에디션은 브랜드의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에디션답게 심혈을 기울인 디테일과 정교한 세공이 돋보인다. 케이스 소재에 따라 각각 다른 스타일로 피니싱한 다이얼에는 섬세하게 아라비아 숫자를 인그레이빙하고, 빈티지 론진 로고를 12시 방향에 새겼다. 시, 분, 초를 표시하는 핸즈는 스틸 모델의경우 클래식한 블루드 스틸 핸즈를 사용하고, 골드 모델에는 케이스와 동일한 컬러의 핸즈를 사용했다.


론진 마스터 컬렉션 190주년 에디션의 백 케이스.



이 시계에는 72시간 파워 리저브의 오토매틱 무브먼트가 탑재되었는데,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된 론진의 독점 칼리버인 L888.5는 높은 정밀도를 보장한다. 이번 시계 제작 전반에 걸쳐 뛰어난 장인 정신이 투영된 백 케이스의 프레임에는 창립 190주년을 기념하는 내용이 인그레이빙되어 있으며, 투명한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통해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부드러운 앤트러사이트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을 매치해 현대적인 실루엣의 정점을 찍었다.


Editor: Lee Eun Kyo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