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바다 그리고 땅을 정복한 위대한 탐험가들을 위해 탄생한 론진 스피릿 컬렉션에 올해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모델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현대 모험가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조화롭게 갖추고 있는 이 시계는 론진을 이끌어온 개척 정신으로 구현되었다.
1925년 론진은 비행기 조종사들이 비행 중 위치를 가늠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한 새로운 플라이백 기능의 크로노그래프 시계를 선보였다. 재시작 전에 스톱 및 리셋이 필요한 기존의 크로노그래프와 달리 푸셔를 한 번 누르면 크로노그래프 초침이 바로 원점으로 돌아가도록 설계된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는 조종사들이 방향을 전환하거나 다양한 비행 단계를 연속적으로 측정할 때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 1936년에 이 혁신적인 메커니즘에 대한 특허를 세계 최초로 획득한 론진은 브랜드를 이끌어온 개척 정신을 바탕으로 시계 역사에 한 획을 그으며 하늘을 정복한 위대한 탐험가들과 파일럿들에게 많은 신뢰를 받았다.
올해로 설립 191주년을 맞이한 론진은 브랜드가 최초로 선보인 정교한 플라이백 메커니즘에 찬사를 보내는 신제품을 공개했다. 브랜드의 깊은 헤리티지와 본질적으로 연관된 이 시계는 하늘과 바다 그리고 땅을 정복한 과거와 현재의 위대한 탐험가들을 위해 끊임없이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론진 스피릿 컬렉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론진 스피릿 플라이백’은 직경 42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라스는 양면을 여러 층으로 반사 방지 코팅 처리한 돔 형태로 완성했고, 양방향으로 회전하는 베젤에는 블루 또는 블랙 컬러의 세라믹 인서트를 적용했다. 다이얼은 블루 또는 블랙 컬러로 완성한 2가지 버전으로 출시하며,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와 2개의 서브 카운터 그리고 핸즈에는 브론즈 컬러의 테두리와 화이트 컬러의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을 더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가독성을 잃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뛰어난 헤리티지에 힘입어 론진 스피릿 플라이백에는 자성에 강하고 훌륭한 충격 저항성을 지닌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된 론진의 새로운 독점 오토매틱 칼리버 L791.4가 탑재되었다. 약 68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이 무브먼트는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COSC) 인증을 획득해 뛰어난 정확성을 보장한다. 또한 백 케이스에는 론진 스피릿 컬렉션 최초로 투명한 사파이어 크리스털이 더해져 론진 스피릿 컬렉션을 상징하는 지구본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새겨진 로터가 장착된 무브먼트의 구동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2023년 론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론진 스피릿 플라이백은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과 브라운 컬러의 가죽, 블루 컬러의 패브릭 또는 베이지 컬러의 나토 스트랩과 함께 출시된다. 또한 스트랩에는 모두 미세 조정 시스템을 갖춘 폴딩 버클이 장착되어 손목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Editor: Ko Eun Bin
תגובו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