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무게, 대담한 디자인, 최첨단 정밀성을 겸비한 티타늄 버전으로 확장된 론진 스피릿 플라이백을 소개한다.
론진 스피릿 플라이백 컬렉션은 론진의 개척 정신을 상징한다. 플라이백 기능이 탑재된 이 크로노그래프 시계 역시 론진의 선구적인 역할을 입증하는데, 론진은 1925 년에 최초로 플라이백 기능을 장착했으며, 1936 년 6 월 16 일에 세계 최초로 특허를 획득했다. 하늘을 정복하기 위한 혁신적인 도구인 플라이백 기능은 비행의 다양한 단계를 연속적으로 측정할 수 있어서 탐색을 더욱 용이하게 해줬다.
진정한 툴 워치인 론진 스피릿 플라이백이 스틸보다 가볍고 견고한 합금 소재인 5등급 티타늄 소재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 크로노그래프는 어두운 색조와 은은한 광채의 대비를 이루는 새틴 폴리싱 마감 처리된 42mm 케이스가 미학적으로 돋보인다.
이번 새로운 버전은 야광 마커가 장착된 블랙 세라믹 인서트가 돋보이는 양방향 회전 베젤이 특징이다. 반사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강화된 무연탄 다이얼은 9시 방향의 스몰 세컨즈 서브 다이얼과 3시 방향의 30분 카운터로 구성되어 있다. 수퍼-루미노바® 코팅 처리된 길트 핸즈와 숫자는 어떠한 경우에서도 최적의 가독성을 보장한다.
론진 스피릿 플라이백 티타늄
자기장에 강하고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된 론진의 독점 L791.4 칼리버가 론진 스피릿 플라이백의 정확성을 보장한다. 최대 68 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이 무브먼트는 COSC(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인증 기관) 공식 인증을 받았다. 론진 스피릿 컬렉션을 상징하는 지구본, 그리고 시계의 무게가 새겨진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서 무브먼트의 움직임과 모든 디테일도 감상할 수 있다.
론진 스피릿 플라이백 티타늄
최대 10bar(100 미터) 방수 기능을 갖춘 이 시계는 교체 가능한 티타늄 브레이슬릿 또는 이 모델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블랙 및 그레이 나토 스트랩과 함께 제공된다.
Editor: Lee Eun Kyo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