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도,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 론칭 이벤트

최종 수정일: 5월 21일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는 4월 29일 꼴라보하우스 한남에서 신제품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미도는 이번 신제품의 영감이 된 ‘테크노메트리(TECHNOMETRY)’ 콘셉트를 반영해 공간을 구성했으며,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팔각형 베젤에서 착안한 구조물과 디지털 인터랙티브 요소를 통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고, 전시존과 포토존에는 신제품의 디테일과 스토리를 더욱 입체적으로 전달했다.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 론칭 이벤트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 론칭 이벤트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는 기술(TECHNOLOGY)과 기하학(GEOMETRY)이 완벽하게 결합된 ‘테크노메트리(TECHNOMETRY)’라는 정의를 새롭게 선보이며 미도의 정체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팔각형 베젤과 크라운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는 각각의 다이얼 컬러와 동일한 PVD 처리된 소재의 크라운이 매력을 더했다. 정교한 디테일과 칼리버 72 무브먼트와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을 통해 럭셔리 스포츠 워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
미도 멀티포트 8 투 크라운즈

행사장 입구에 설치된 옥타곤 패널은 제품의 시그니처를 시각적으로 구현했으며, 이를 통과하며 관람객들은 제품의 정수를 경험했다. 2층 전시 공간에는 신제품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 3가지 모델을 비롯해 출시 이래로 베스트 셀러를 놓치지 않고 있는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슬림한 사이즈로 출시된 멀티포트 TV 35mm, 그리고 출시 예정인 멀티포트 스켈레톤 크로노그래프까지 다양한 컬렉션이 전시되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혁신을 동시에 조명했다.

멀티포트 8 투-크라운즈 론칭 이벤트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