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미도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는 올해 브랜드 특유의 독창성과 전문성을 강조하는 화려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멀티포트 라인에 새로운 크로노미터 모델이 큰 주목을 받았는데, 이어 6월에는 미도가 국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쿼츠 모델이자 브랜드 최초의 여성 전용 문페이즈 모델을 새롭게 선보이며 시계애호가들에게 큰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 열기가 식기도 전에 미도는 지난 6월 말, 태국 방콕에서 또 하나의 신제품을 발표하며 1970년대에 첫 선을 보인 브랜드의 독특한 TV 쉐입 케이스의 귀환을 알렸다.


미도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새로운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1973년에 출시한 ‘멀티-스타’를 통해 선보인 독특한 TV 쉐입 케이스 디자인을 현대적인 기술력으로 재해석해낸 모델이다. 텔레비전의 독특한 형태를 재현한 케이스는 가로세로 39.2×40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새틴 및 폴리싱 처리한 스틸 베젤이 고정된 4가지의 다채로운 모델로 출시된다.


(좌측부터) 1973년 모델, 1973년 모델, 1980년 모델, 2000년 모델



블루와 그린 또는 블랙 컬러를 매치한 다이얼에는 외곽으로 갈수록 점차 어두운 블랙 컬러를 나타내는 그러데이션 효과를 비롯해 수평 브러시드 마감 처리를 더해 더욱 매혹적인 디자인을 완성해냈다. 다이얼의 12시 방향에는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의 가장 상징적인 특징 중 하나인 대형 날짜 표시 창이 자리 잡고 있으며, 최상의 가독성을 보장하기 위해 인덱스와 핸즈 등은 어둠 속에서도 강렬한 푸른빛을 발산하는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했다.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새로운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지난 2018년에 브랜드의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80으로 구동된다. 주로 하이엔드 워치에 적용되는 빅 데이트 컴플리케이션 기능을 갖춘 이 무브먼트는 최대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며, 충격과 자기장으로부터 뛰어난 저항성을 지닌 니바크론TM 소재의 하이테크 밸런스 스프링이 탑재되어 있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최상의 정밀성을 자랑하는 칼리버 80이 구동하는 모습을 비롯해 무브먼트의 브리지와 플레이트 등에 새겨진 코트 드 주네브 패턴, 미도의 로고가 인그레이빙된 로터의 모습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미도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의 백 케이스.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카이브를 되살려낸 새로운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는 최대 수심 100m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트렌디한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이나 개성 넘치는 네이비 블루 또는 오렌지 컬러의 러버 스트랩과 함께 출시된다.



Editor: Ko Eun Bin

Komment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