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라도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

소재의 마스터인 라도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캡틴 쿡 컬렉션에 6가지 새로운 모델을 추가했다. 강력한 스크래치 저항성을 지니는 하이테크 세라믹 케이스에 브랜드 최초로 ISO 6425 인증을 획득한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결합해 완성한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라도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

2017년 라도는 브랜드의 소재 개발과 연구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1960년대를 기념하기 위해 1962년에 출시되었던 브랜드의 전설적인 ‘캡틴 쿡’ 워치를 현대적인 기술력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오리지널 캡틴 쿡 워치의 미학적 특징들은 그대로 유지한 채 현대인들의 손목에 최적화된 크기에 뛰어난 스크래치 방지 기능과 피부에 자극이 적은 하이테크 세라믹 등을 적용한 차세대 캡틴 쿡 워치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하고 있는 라도의 기술력을 보여준다. 2022년에는 브랜드 최초로 다이버 시계의 국제표준기준인 ISO 6425 인증을 획득하고 수심 300m 방수 기능까지 더한 6가지 새로운 모델을 추가하며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되었다.


라도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

새로운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는 직경 43mm 사이즈로 출시된다. 케이스는 블랙과 올리브 컬러 또는 무광 코팅의 하이테크 세라믹으로 제작한 3가지 옵션으로 구성해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단방향 회전 베젤에는 모델에 따라 블랙과 그레이 또는 올리브 그린 컬러의 세라믹 인서트를 적용했으며, 다이빙 스케일은 뛰어난 대비 효과를 이루는 화이트 래커로 완성했다. 아울러 사파이어 크리스털은 박스형으로 디자인하고 반사 방지 코팅 처리를 하는 등 캡틴 쿡 컬렉션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모두 적용했다.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



다이얼은 케이스 소재에 따라 블랙과 그레이, 블루 또는 올리브 그린 컬러를 매치해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다이얼의 12시 방향에는 라도 오토매틱 워치의 공통 기능으로 알려진 움직이는 닻 모양의 심볼을 장식하고, 3시 방향에는 기존 모델들과 동일하게 레드 컬러의 숫자를 프린팅한 날짜 표시 창을 배치했다. 또한 인덱스와 시침, 분침, 초침의 팁은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해 어둠 속에서도 시간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라도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

새로운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에는 라도의 최신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R753을 탑재했다. 약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이 무브먼트는 브랜드 최초로 다이버 시계의 국제표준기준인 ISO 6425 인증을 획득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칼리버 R753에는 자기장으로부터 시계를 보호해주는 니바크론TM 헤어스프링과 온도 변화와 충격에도 강한 기능까지 탑재되어 모험을 즐기는 탐험가들에게 필요한 모든 조건을 충족한다.


라도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의 백 케이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까지 모두 겸비한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다이버는 각각의 고유한 특성을 지닌 6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이 시계는 케이스와 동일한 컬러의 세라믹 브레이슬릿 또는 유연한 러버 스트랩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휴대용 케이스에 담겨 출시된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