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라도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

라도는 2017년부터 브랜드의 역사적인 다이버 워치를 현대적인 기술력으로 재해석한 캡틴 쿡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1962년의 오리지널 모델의 시그니처 디자인 코드와 뛰어난 정밀도를 자랑하는 스위스 메이드 무브먼트 그리고 하이테크 세라믹 소재 등을 결합한 캡틴 쿡 컬렉션은 단숨에 라도를 대표하는 타임피스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2022년 라도는 캡틴 쿡 컬렉션에 월드 타임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모델을 추가했다.


라도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

새로운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리지널 모델과 동일하게 직경 37mm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케이스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양방향 회전 세라믹 인서트 베젤에는 레이저 인그레이빙으로 24개 도시명을 새겨넣었다. 사파이어 크리스털은 박스형으로 디자인하고 반사 방지 코팅 처리를 하는 등 캡틴 쿡 컬렉션의 시그니처 디자인 코드를 모두 적용했다.


라도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

다이얼에는 실버와 블랙 컬러를 사용해 깊이 있는 그러데이션 효과를 완성했다. 3시 방향에는 기존의 캡틴 쿡 컬렉션 모델과 동일하게 날짜 표시 창이 자리 잡고 있으며, 숫자는 레드 컬러로 완성해 가독성을 높였다. 24시간 단위로 표시된 도트 인덱스는 화이트 컬러의 슈퍼 루미노바로, 시침과 분침은 라이트 그린 컬러의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해 어둠 속에서도 시간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라도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의 백 케이스.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은 매뉴얼 와인딩 무브먼트인 칼리버 R862로 구동된다. 약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이 무브먼트에는 니바크론TM 헤어스프링이 탑재되어 있어 자기장으로부터 시계를 보호하며 온도 변화와 충격에도 강한 저항성을 지니는 점이 특징이다. 백 케이스에는 칼리버 R862가 구동하는 모습과 함께 1962점 한정 생산된 리미티드 에디션을 명시하는 문구와 각 시계의 고유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라도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
캡틴 쿡 오버 폴 리미티드 에디션

라도의 새로운 캡틴 쿡 오버 폴 모델에는 이지클립(EasyClip) 시스템이 적용되어 별도의 도구 없이 착용자가 직접 스트랩을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이 시계는 빈티지한 브라운 컬러의 가죽 스트랩과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이 함께 제공되며 세련된 브라운 컬러의 가죽 파우치에 담겨 출시된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